영숙이네집 :: 서울 촌놈 부산 남포동 꼼장어 맛집 이시언 단골맛집 소금꼼장어구이 양념꼼장어 장혁 쌈디 자갈치시장 제일산꼼장어


반응형

[서울촌놈- 부산 꼼장어 맛집]

712일 첫방송을 하는 <서울 촌놈>에서는 부산 출신 배우 장혁과 이시언, 쌈디가 이승기, 차태현과 함께 부산을 찾아갑니다. 서울 촌놈은 서울만 알고 있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체험하는 과정을 함께 합니다. 서울에서 나고 자란 차태현과 이승기가 다른 지역으로 찾아가 그곳에서 직접 꼽은 곳에서 추억을 함께 공유합니다.

첫 방송에서 부산을 찾아간 이승기와 차태현은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닌 진짜 부산 시민들이 찾아가는 숨겨진 명소를 찾아가 봅니다.

 

 

제일산꼼장어장어구이

부산 중구 자갈치해안로 65

051-245-8990

 

 

이들이 함께 방문한 꼼장어 맛집에 대해서 잠깐 알라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이 나오기 전에 작성한 글이라 방송 내용과 조금 다를 수 있다는 것은 미리 말씀드립니다. 만약 틀린 정보라면 방송이 끝난 뒤 다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들이 찾아간 꼼장어 맛집은 남포동 자갈치 시장에 있는 <제일산꼼장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자갈치시장에 있는 여러 꼼장어 맛집 중에서도 현지인들이 자주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연탄에 구워주는 꼼장어를 양념과 소금구이 중에서 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꼼장어 소금구이 보다는 양념곰장어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매콤하고 칼칼한 양념이 밴 야들야들한 꼼장어는 쌈을 사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함께 나오는 재첩국도 시원한 맛이 매콤한 양념꼼장어와 함께 먹으면 찰떡 궁합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마무리를 볶음밥으로 하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