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실화탐사대 패딩모자 패딩 입고 다니는 아이 아파트 괴소음 아이를 따라 다니는 소리


반응형

[한여름 속 패딩 모자]

무더위에도 패딩을 입고 다니는 아이가 있습니다. 제보자들에게 계절에 맛지 않는 옷을 입고 다니는 아이가있어 걱정이 된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폭염으로 무더운 날씨에 한 아이가 패딩을 입고 누군가의 손에 이끌려 다닌다는 것입니다. 제작진은 아이를 찾기 위해 찾아 다녔습니다. 아이를 1년 전부터 봐왔다는 목격자들. 그런데 놀랍게도 아이 옆에는 항상 아이의 엄마가 있었다고 합니다.

 

 

 

체감 온도가 무려 30도까지 올라가는 날씨에 패딩에 털부츠까지 신겨 다니고 있는 엄마의 수상한 행동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그냥 봐도 5~6살로 보이는 아이를 작은 유모차에 태워 다니고 있는 것입니다모자를 본 사람들은 아동학대를 의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과연 모자에게는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일까요?

 

 

 

제작진은 문제의 모자를 만나기 위해서 모자가 자주 나타난 다는 장소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모자를 만나기 쉽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목격담을 토대로 추적을 하던 제작진에게 걸려온 전화, 모자가 자신과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과연 제작진은 모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

 

 

 

제작진은 오랜 설득으로 모자의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아이에게 왜 패딩을 입히고 다니냐는 제작진의 물음에 엄마는 예민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아이를 보여줄 수도 만지게 할 수도 없다는 엄마. 아이의 건강은 괜찮은 것일까요.

제작진은 다시 모자의 집을 찾았을 때, 모자는 한 남자와 함께 차를 타고 다른 곳으로 가려고 했습니다. 모자를 태운 차와 함께 시작된 도심 추격. 과연 이 남자는 누구일까요. 그리고 이들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오늘 방송을 통해 무더운 여름 패딩을 입고 다니는 모자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아이를 따라 다니는 소리]

한 가정이 약 3개월 전부터 평화가 깨져버렸다고 합니다. 자신의 가정의 평화를 다시 찾아 달라고 호소하는 가족, 과연 가족에게는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요. 가족들은 테러를 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테러의 정체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괴소음으로 벽과 바닥에서 주로 들린다고 합니.

 

 

 

선경(가명) 씨는 제작진에게 취재 하는 것을 노출하지 말라고 당부합니다. 누군가 자신의 집안에 불법 장비를 설치한 뒤 가족들을 몰래 지켜보며 소음을 낸다는 것입니다. 선경 씨는 범인이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과연 가족들에게 공포에 빠지게 하는 정체는 무엇일까요?

 

 

 

제작진은 괴소음을 내는 범인을 찾기 위해서 주변 탐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선경 씨가 범인이라 지목한 위층 주민에게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자신도 소음의 피해자라는 것입니다. 놀라운 것은 단지내 소음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이 더 있었던 것입니다. 신경 씨네 집과 가까운 곳에 살고 있는 이웃들도 몇 달째 소음에 시달리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주민들은 모두 같은 소음을 들으며 서로를 의심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전문가에 의하면 적어도 소음은 사람이 내는 소리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과연 원인을 알 수 없어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고 있는 아파트, 괴소음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평범한 일상을 되찾고 싶다는 가족들, 그들은 괴소음의 정체를 밝힐 수 있을까요.

 

<실화탐사대 유튜버 K 단체 30년 가짜 가족 부산 해영 씨 출생신고 한 황수철>

 

실화탐사대 유튜버 K 단체 30년 가짜 가족 부산 해영 씨 출생신고 한 황수철

[유튜브로 하늘의 뜻을 이루다] 해영 씨는 평소에 학교에서 장학금을 받을 정도로 똑똑하고 친구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학생이었습니다. 그런데 해영 씨는 한 달 전 갑자기 어디론가 사라졌습니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