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편스토랑 한지혜 제주도 흑돼지톳김밥 프리미엄 성게김밥 100% 예약제 제주 김밥집 투어 맛집


반응형

[편스토랑 한지혜 제주도 김밥집 투어]

편스토랑에 출연하는 한지혜는 제주도에 있는 김밥 전문점을 소개했습니다. 한지혜가 찾아간 곳은 제주에서 나는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서 김밥 등을 판매하고 있는 <또시랑>이나는 곳으로 이곳에서는 흑돼지톳김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른 김밥 집과는 조금 다르게 100%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한지혜도 전화로 예약을 하고 다음날 아침에 찾으러 갔습니다.

 

 

 

식당에는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로 신선한 도시락을 제공하는 제주 또시랑입니다. 또시랑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은 2~3일 전 예약을 권장하며 당일주문 예약시 주문이 힘들 수 있습니다. 매일 정성을 담아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개하는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제주 또시랑-흑돼지톳김밥

제주시 가자길 72-1

064- 782-4740

 

 

 

이곳은 테이크아웃만 되는 곳입니다. 방송에서는 흑돼지톳김밥을 소개했시만 이곳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또시랑세트를 구입하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이곳을 다녀간 많은 사람들이 또시랑세트를 추천하는 것을 보면 가격에 비해서 더욱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시랑>에서는 흑돼지톳김밥을 돌담김밥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6천원이라는 다소 가격이 나가지만 요즘 보통 김밥 한 줄에 4000~6000원 하는 곳들도 많아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보다는 제대로 만들어 낸 김밥을 먹을 수 있다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제주 김밥집 투어 중 한지혜가 두 번쩨로 찾아 간 곳은 서귀포에 있는 <모슬포에서>입니다. 이곳은 제주에서 나는 식재료를 이용해서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곳입니다. 김밥하면 그냥 분식으로만 생각을 했는데 이곳에 김밥은 분식을 넘어 하나의 고급요리로 재탄생시키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 성게김밥은 한 줄에 무려 1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격이 너무 비싼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김밥에 들어가는 재료와 맛을 보면 왜 이렇게 비싼 가격에도 많은 사람들에 사랑을 받고 있는 김밥집인가를 알 수 있습니다.

 

김밥에 푸짐하게 올라가는 성게생식소를 보게 되면 보고 있어도 기분 좋아 집니다. 어떤 맛일지 성게알초밥을 먹어 본 사람들은 입 안에서 침이 고이게 됩니다.

 

 

 

모스포에서- 성게김밥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824-3

064-792-3677

 

 

 

 

김밥안에 들어가는 다양한 재료들도 아주 푸짐합니다. 김밥 자체는 약간은 평범하게 먹어 본 맛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 그 위에 성게알이 올라가면 맛이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만약 김밥 안에 들어가는 다양한 재료들의 맛이 너무나 과했다면 성게알의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없어 김밥에 들어가는 재료는 푸짐하지만 김밥 위에 올라가는 성게알의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주기에 충분합니다.

 

<편스토랑 오윤아 곱창김두부조림 양념김 물김국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편스토랑 오윤아 곱창김두부조림 양념김 물김국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오윤아 곱창김 두부조림] ▶재료- 부침용두부 2/3모, 식용유 2 큰 술, 다진 마늘 1/2 큰 술, 돼지고기 다짐육 200g, 후추 약간, 소금 1/2 큰 술 ▶양념장- 청양고추 2개, 들기름 1 큰 술, 요리탕 2 큰 술,

dodo1004love.tistory.com

 

<편스토랑 장민호 명란곰탕라면 명란애호박덮밥 배추겉절이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편스토랑 장민호 명란곰탕라면 명란애호박덮밥 배추겉절이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장민호 명란곰탕라면] ▶재료- 곰탕라면 1봉지, 물, 대파, 김밥용 김, 명란젓, 달걀 ▶만드는 법 1, 곰탕라면을 끓여 준다. 이때 수프와 플레이크를 모두 넣어 준다. 2, 대파를 썰어 준비 한다. 3,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