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횡성 글램핑장 소내장 전골 만들기 먹방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글램핑장 소내장 전골 만들기 먹방]

지난 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현주엽은 개인 방송을 촬영하기 위해서 횡성으로 갑습니다. 도티는 현주엽의 소 한 마리 먹기촬영을 위해서 제작진과 횡성으로 향했습니다.

현주엽은 썸네일 촬영을 끝내고 도토와 담당 피디와 함께 평소에 자신이 자주 찾던 한우 가공 공장과 정육식당에서 촬영할 횡성 한우를 구입했습니다.

 

섬네일 촬영이 끝나고 현주엽은 도티와 담당 피디와 함께 소 한 마리 분량의 내장과 모든 소고기 부위를 구입하고 촬연 전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가기로 해서 식당에서 무려 2.7kg의 고기를 먹었습니다. 이중 현주엽이 무려 2kg 이상을 먹는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1시간 이후에 촬영에서도 처음 고기를 먹는 것처럼 먹는 현주엽의 먹방을 볼 수 있습니다.

현주엽은 본격적인 한우 먹방 쇼가 펼쳐집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소 내장 전골을 만들고 먹방까지 제대로 보여 줍니다.

 

 

살구나무글램핑

강원도 횡성군 서원면 경강로 615-19

033-343-1330 

 

[현주엽 곱창전골 만드는 법]

1,설탕 1 큰 술, 간장 2 큰 술, 식초 1/2 큰 술, 고춧가루 2 큰 술을 넣어 양념장을 만든다.

2, 냄비에 곱창, 대창, 양을 넣고 양념장과 섞어 준다.

3, (2)에 곰탕육수 1개를 넣고 끓여 준다.

4, 대파와 다진 마늘, 청양고추, 쑥갓을 넣어 끓여 준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횡성 한우구이 단골 식당 도티 소고기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횡성 한우구이 단골 식당 도티 소고기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횡성 한우구이 단골 식당]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현주엽은 횡성으로 도티와 함께 야회 촬영을 떠납니다. 현주엽은 개인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해서 도티��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