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정선 무한리필 바비큐 바베큐 농촌민박 정선365행복펜션 밥 잘 주는 민박집 가격 소고기 7첩 한식 밥상 무한리필 체험 연락처


반응형

[밥 잘 주는 민박집- 정선 농촌민박 무한리필 바비큐]

강원도 정선, 한적한 시골 마을에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민박집이 있습니다. 한적한 시골 농촌민박 집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바로 숙박과가 함께 아침저녁으로 풀코스 밥상과 남녀노소 누구나 지매있게 할 수 있는 체험활동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정선 365행복펜션>으로 누구나 방문을 하더라도 12일 편안하고 재미있고 맛있게 즐겁게 머무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저녁으로 나오는 무한리필 바비큐를 먹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곳 무한리필 바비큐에는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보통 바비큐 하면 삼겹살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이곳은 5종류의 소고기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정선 365행복펜션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장열리 264-3

033-562-1365

 

 

이처럼 소고기 무한리필이 포함된 12일 패키기 가격은 55,0OO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넘쳐나는 사장님의 후한 인심과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 퀄리티까지 높아 돈 벌어 가는 민박집이라고 불리고 있는 곳입니다.

 

 

소고기 5종에는 소갈빗살, 안창살, 토시살, 차돌박이와 삼겹살, 항정살, 간장등갈비, 양념닭갈비 등 총 9 종류의 고기에 각종 쌈채소와 버섯, 곰취, 더덕, 곤드레 등 산나물장아찌를 모두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날에는 주인장이 정갈하게 차려낸 7첩 한식 밥상으로 음식맛을 볼 수 있습니다. 조식 또한 무한리필로 제공되고 있는데 옥수수밥과 정선의 대표 산나물무침과 감자조림 등 강원도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정선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마차 체험까지 최고의 가성비로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제부도 조개무한리필 민밥집 무제한 민박 패키지 재부도 만선횟집 민박 세일링요트 체험 예약 1박 2일>

 

생방송 오늘저녁 제부도 조개무한리필 민밥집 무제한 민박 패키지 재부도 만선횟집 민박 세일링

[밥 잘 주는 민박집- 제부도 무한리필 민박 밥상] 제부도는 하루에 두 번 바닷길이 열리는 섬으로 한국의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바닷물이 양쪽�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