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대왕갈비쌀국수 베트남식 튀김만두 생생정보 SNS화제 맛집 왕갈비쌀국수 화성 포레스트 식당


반응형

[SNS 화제 맛집- 대왕갈비쌀국수& 베트남식 튀김만두]

경기도 화성에는 바로 주변에 살고 있는 사람들도 먹어 보지 못할 정도로 유명한 식당이 있습니다. 이곳은 <포레스트>라는 곳으로 이곳에서는 대왕갈비쌀국수베트남식 튀김만두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인기를 오전 10시부터 대기 명단이 꽉 찰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을 정도입니다.

 

특히 대왕갈비쌀국수는 그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대왕갈비쌀국수 인기 비결은 우선 비주얼로 한 번 먹고 들어갑니다. 커다란 갈비대가 보이고 쌀국수의 국물 맛이 정말 진하고 깊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 사장님은 사장님만의 비법으로 베트남 쌀국수를 만들었습니다.

 

 

 

포레스트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 233-9 1

031-8003-6616/ 월요일 휴무

대왕갈비쌀국수 12000/ 베트남식 튀김만두 5500

영업시간: ~- 1130~2130

 

 

그래서 베트남 정통 쌀국수보다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쌀국수를 향신료 때문에 싫어하는 분들도 이곳에서는 별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대왕갈비쌀국수 육수 비법은 양지와 소꼬리 등을 넣어 진한 고기 육수를 만들고 여기에 팔각, 고수 씨앗 등을 넣어 끓여 만든 향미유를 육수에 넣어 4시간을 더 끓여서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특히 보통은 육수를 숙성해서 사용하는 곳이 많지만 이곳은 육수를 냉장고에 넣지 않고 그날 만든 육수를 당일 다 소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육수가 남게 되면 다 버리고 다음날 다시 새롭게 만들어 사용을 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대형 왕갈비 맛과 함께 진한 국물의 쌀국수를 맛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입니다. 이곳에서 대왕갈비쌀국수와 베트남식 튀김만두를 먹기 위해서는 최소 1시간 이상씩 대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물 맛을 보면 그냥 평범한 베트남 쌀국수가 아니라 푹 고아서 우려낸 사골 국물을 먹는 것처럼 느껴져 보양식이나 다름이 없는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