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뽕숭아학당 담력 훈련장 산속 폐건물 포천 가을 소풍 촬영장소 위치 소유 유빈 유아 영탁 애니메이션 ost 참가 20회 촬영지 공개


반응형

[뽕숭아학당 가을소풍 촬영장소]

<뽕숭아학당>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담력 훈련에 나섭니다. 오늘 방송하는 20회는 “어듀 썸머 납량 특집‘으로 방송을 하는데 트롯맨 F4는 4인 4색 매력을 선보이며 귀신마저 뽕동단결 시켜 버렸다고 합니다. 토롯맨 F4는 촬영장소가 어딘지도 모르고 이동을 했습니다. 이찬원은 자신의 휴대폰으로 위치를 확인 해 본 결과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곳인 것을 알고 공포에 휩싸였습니다.

트롯맨 F4는 결국 한밤중에 아무도 없는 산속 폐건물에 도착해 담력 훈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담력 훈련을 시작한 F4는 각양각색으로 두려움을 대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가장 씩씩한 모습으로 담력 훈련장에 들어갔지만 F4 중 가장 크게 비명을 질렀고 이찬원은 무서울 때마다 작은 소리에도 놀라는 모습입니다. 장민호는 “ 나 이런 거 제일 싫다”고 계속 말했지만 함께 들어간 파트너를 마지막까지 챙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영탁은 귀신을 보고도 “고생한다”며 인사를 건네는 여유까지 선보였습니다. 트롯맨 F4는 담력 훈련장에서 숨겨져 있는 임무를 수행하고 꼴찌는 벌칙을 수행 해야 합니다.

■ 포천아트밸리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1688-1035/ 9시~19시/ 입장마감 18시

토,일요일 9시~22시/ 20시 입장마감

첫째. 셋째주 월요일 휴장

홈페이지 : artvalley.pocheon.go.kr/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가을 소풍”을 위해서 찾아온 특별 여자 선배들이 있습니다, 바로 소유와 유빈, 유아입니다. 방송에는 원더걸스의 유빈과 오마이걸 유아, 씨스타 소유 그리고 홍현희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임영웅은 짝꿍 결정전에서 여자 선배들이 원하는 1순위 짝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F4는 여자 선배들과 함께 진솔한 토크 시간도 가졌습니다. 임영웅은 자신의 스트레시 해소법으로 매운 음식을 먹는다고 말하고 영탁은 포켓몬스터”, “스펀지밥”, “보노보노등 우리에게 잘 알려진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했던 경력을 공개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 김호중 군대 입대 날짜 입대일 사회복무요원 판정 이유 4급 보충역 판정 사유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