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15첩 굴비정식 10000원 만원 굴비정식 광주 슬리로운 외식생활 식당


반응형

[슬기로운 외식생활- 15첩 굴비정식]

과연 사람들은 굴비를 무슨 맛으로 돈을 내고 먹을까 하는 생각으로 살았던 1인입니다. 하지만 굴비 맛을 보고 나서는 왜 먹지 않는지 이상할 정도로 한번 빠지면 나오기 힘든 맛이 바로 굴비 맛이 아닐까 합니다. 명절을 앞두고 굴비는 선물용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지금입니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살점과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데 문제는 너무 비싸다는 것입니다. 굴비 한 두름에 20~30만 원에서 비싼 것은 무려 100만 원이 넘는 것들도 있을 정도입니다. 보통 굴비를 파는 음식점에서도 25000원~30000원 정도는 줘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비싼 음식이 바로 굴비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곳은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굴비정식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광주에 있는 곳으로 통통한 굴비에 함께 나오는 굴전, 홍어무침, 양념칠게, 각종 젓갈류 등 무려 15첩 굴비정식을 10000원에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아마도 이런 굴비정식은 전국 최고의 가성비가 아닐까 합니다.

■ 남도미

광주 북구 북문대로 103번길 46 층

0507-1380-5210

 

 

 

10000원에 무려 15첩 굴비정식으로 먹을 수 있는 저렴한 메뉴라고 해서 절대 굴비를 대충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명품 굴비라고 할 수 있는 “법성포”에서 직접 공수한 굴비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법성포 굴비에 사장님 자매의 15년 노하우를 담아 구워내면 맛의 깊이가 남다른 굴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굴비는 쌀뜨물에 해동한 뒤 찜통에 찌고 오븐에 구워 내는 2단계 조리법으로 만들어 굴비 특유의 꾸덕꾸덕한 맛을 살려내는 것이 비법입니다. 15첩 굴비정식에 들어가는 매생이국과 새우장, 전복장 등 남도 음식의 별미인 홍어삼합과 제철 보양식으로도 좋은 민어회까지 함께 제공되고 굴비를 녹찻물에 말아 먹고 달달한 민어회로 몸보신까지 하면 최고의 가성비인 15첩 굴비정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참나무장작구이통닭 짬뽕순두부 연 매출 18억 참나무장작통닭구이 14억 짬봉순두부 맛집 식당 대박의 탄생 신호등장작구이 거해짬뽕순두부

 

생방송 오늘저녁 참나무장작구이통닭 짬뽕순두부 연 매출 18억 참나무장작통닭구이 14억 짬봉순�

[대박의 탄생- 연 매출 18억 참나무장작구이통닭 VS 연 매출 14억 짬뽕순두부]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술안주로 많이 먹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치킨, 통닭입니다. 요즘은 치킨도 상당히 다양한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