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지현우 낙지볶음 낙지해물파전 낙지덮밥 산낙지 식당 맛집


반응형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지현우 낙지볶음 낙지해물파전 산낙지 식당 맛집]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지현우는 남다른 생활을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현우는 무소유 힐링남으로 살고 있으며 방송에서는 17년 지기 매니저가 말하는 지현우는 “속세와 담을 쌓고 물욕 없이 살고 있다. 현우는 TV, 침대도 없이 살고 있고 스마트폰 톡 메신저도 사용하지 않아 대본을 이메일이나 프린트로 보낸다”고 합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지현우의 집이 공개 되었습니다. 그의 집은 지현우의 미니멀한 생활을 볼 수 있었는데 옷장은 텅 비어있고 집안 곳곳은 철학책과 인생 지침서 등이 있었습니다. 또한 지현우가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도 플립폰으로 매니저는 600만 원짜리 기타가 지현우 인생에서 가장 비싼 물건이라고 말했습니다.

 

지현우는 책에서 수집한 명언을 노트에 옮겨 적은 다음 명언의 가르침을 그대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좌뇌와 우뇌를 모두 발달시키기 위해서 대본을 왼손과 오른손으로 번갈아 필사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지현우는 매니저와 함께 산속에 있는 절을 찾아 명상으로 마음을 다스리고 있는 모습도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절에서 내려온 지현우와 매니저는 지현우가 먹고 싶었던 산낙지 요리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이곳에서 산낙지와 낙지볶음 낙지해물파전까지 완벽한 산낙지 요리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운동광의 모습도 그대로 볼 수 있었는데 아침에 한강 조깅과 홈트 등 운동으로 자신만의 수행을 이어갔고 이렇게 열심히 운동을 하는 이유는 베드신 촬영을 위해서 무려 6개월 동안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촬영 당일 지현우의 근육은 놀랄 정도로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었습니다.

 

■ 착한낙지(덕소점)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수례로 133

031-577-4444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