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맛 산더미해신탕 부추곱창전골 독산동 총각네부추곱창 용인 심마니 해신탕 맛집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맛 대 맛- 부추곱창전골 vs 산더미해신탕]

 

환절기가 되면서 더욱 면역력이 중요할 때입니다. 오늘 저녁에는 맛도 좋지만 기력까지 함께 보충할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소개할 곳은 서울 금천구에 있는 <총각네부추곱창>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곱창전골”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그냥 보기에는 다른 곳에 곱창전골과 별다른 차이를 느낄 수 없는 비주얼이지만 곱창전골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재료가 있습니다. 바로 부추입니다.

부추는 옛날부터 남자에게 좋은 식재료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곱창과 부추가 만나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부추를 끓는 여러 번 데친 다음 살짝 순만 죽인 부추는 식감이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며 국물까지 잘 스며들어 맛까지 더욱 좋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 총각네부추곱창

서울 금천구 독산로 75길 40

02-830-3137

 

여기에 쌀뜨물로 숙성한 곱창을 사용해서 곱창에서 나는 특유의 냄새를 모두 잡았습니다. 만약 곱창을 좋아하지만 냄새가 싫어서 먹기를 꺼려하는 저 같은 사람들이 방문하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두 번째 메뉴는 바다와 육지에서 나는 보양식 재료를 함께 이용해서 만들어 낸 음식입니다. 바로 “해신탕”으로 매일 아침 산지에서 직송하는 전복과 문어를 사용하고 여기에 몸에 좋은 오골계까지 들어가 있어 이것은 음식이아니라 보약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완벽한 보양식을 선보이고 있는 곳입니다.

 

■ 심마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 312

031-261-3389

 

그리고 겨우살이와 차가버섯, 상황버섯 등 무려 20여 가지 이상의 직접 캔 약초를 넣어 육수를 우려내서 산더미 해신탕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계절별로 약효가 좋은 재료를 이용해서 육수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처럼 몸에 좋은 약재를 아낌없이 넣을 수 있는 것은 이곳 사장님이 심마니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손님들에게 보약을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48시간 육수를 우려 만들고 있는 산더미 해신탕은 보약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완벽한 보양식입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묵은지만두전골 묵은지만두 매출의 신 양주 묵은지 맛집 양주 묵은지찜 연구소

 

생방송 오늘저녁 묵은지만두전골 묵은지만두 매출의 신 양주 묵은지 맛집 양주 묵은지찜 연구소

[매출의 신- 묵은지만두전골] 경기도 양주에 있는 <묵은지찜연구소>에서는 요즘 “묵은지만두전골”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따뜻한 국�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