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평택 크루아상 삼총사 바브카 크림빵 크모스빵 삼색크림빵 찐빵 빵집 위치 어디 블루베리 먹물크림빵 단팥크림빵 크로아상 맘모스빵


반응형

[찐빵- 크림빵& 크모스빵]

 

전국에 찐~~~빵집을 찾아 소개하는 오늘저녁에서 오늘 저녁 소개하는 찐~~빵은 도넛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도넛은 다 같은 도넛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빵집입니다. 도넛의 품격을 끌어 올린 이곳은 경기도 평택에 있는 <컨스턴트베이커리카페>입니다. 이곳 사장님은 아토피가 있는 아내를 위해서 항상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빵집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김석중 씨가 만들고 있는 빵은 평택 사람들의 사랑을 엄청나게 받고 있습니다. 이곳 빵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빵은 빵 안에 가득한 크림빵입니다. 그 종류만 무려 10가지나 되기 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단 결정력 장애가 있는 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그냥 다 사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이기 때문입니다.

 

■ 컨스턴트베이커리카페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82-1

0507-1322-0307

 

 

10가지 빵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크림빵은 바로 삼색 크림빵입니다.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향긋한 향이 가득하게 입안에 퍼지는 “블루베리 크림빵”과 체더치즈 향이 “고소한 먹물크림빵”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 하는 “단팥크림빵”입니다.

 

삼색 크림빵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바로 빵에 들어가는 크림의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크림빵과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빵이 또 있습니다. 바로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맘모스빵이지만 한입 무는 순간 바삭함에 놀라게 되는 크모스빵입니다. 크모스빵은 사장님이 좋아하는 크루아상과 아내가 좋아하는 맘모스빵을 합쳐서 만들어 낸 빵으로 이곳을 찾는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맛으로 최고의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평택 비전동에 위치한 <컨스턴트 베리커리카페>은 크로켓이 맛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번화가도 아닌 곳에 있지만 이곳을 줄을 서서라도 찾고 있는 것을 보면 이곳이 얼마나 맛있는 빵집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 크림빵은 빵보다 크림의 무게가 더 나가 촉촉함의 최고봉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삼색 크림빵과 함께 옥수수크림빵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크림빵입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남양주 크루아상 삼총사 바브카 찐빵 브레드쏭 빵지순례 데이트 코스 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남양주 크루아상 삼총사 바브카 찐빵 브레드쏭 빵지순례 데이트 코스 뷰 맛집

[찐빵- 크루아상 삼총사& 바브카] 오늘저녁에서 찾아간 찐빵의 맛집은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브레드쏭>이라는 곳을 이미 SNS에서 빵집으로 핫한 곳입니다. 특히 빵맛도 아주 좋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