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꼬리곰탕 소꼬리찜 도가니탕 족탕 3대 73년 전통 식당 한 칸에서 인생역전 식당 맛집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


반응형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

 

서울 당산동에 있는 <부여집>은 3대 73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서울에 대표 노포입니다. 이곳은 소꼬리와 족으로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시 미래유산까지 지정된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부여집>은 1947년 처음으로 장사를 시작했습니다. 장사를 시작할 때에는 작은 도가니탕 전문점으로 시작해서 꼬리곰탕과 족탕을 메뉴로 추가해서 사람들을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이곳은 매일 아침 꼬리와 도가니탕, 족탕을 끓여 내고 있습니다. 핏물을 완벽하게 제거하고 고기에 붙어 있는 기름기를 완벽하게 제거해서 끓여 내고 있는데 수시로 국물에 떠있는 기름을 걷어내고 있어 더욱 담백하고 맑은 국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은 맑지만 그 깊이는 상당합니다.

 

■ 식당 한 칸에서 인생 역전- 부여집

서울 영등포구 선유동 1로 24

02-2633-0666

영업시간: 9시30분~22시

 

 

이곳 사장님의 맛에 비결은 좋은 재료로 정성을 해서 만드는 것이 첫 번째 비결이라고 합니다.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10년 묵은 천일염만 사용하고 직접 빻은 국내산 고춧가루를 이용해서 담은 묵은 김치와, 깍두기, 파김치는 이곳에 꼬리곰탕과 도가니탕, 족탕을 더욱 맛있게 해줍니다. 이곳 김치 맛을 본 사람들은 김치를 포장해 달라는 사람부터 돈을 내고 구입하겠다는 사람들까지 있을 정도로 그 맛이 끝내 줍니다.

오랜 전통을 이어오고 있지만 체임점이나 가맹점, 동업을 하지 않는 것이 철칙입니다. 그 이유는 내가 직접 요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부여집 음식이라고 손님들에게 제공할 수 없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대신 택배 전국 어디에서도 부여집의 맛있는 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 즉시 끓여 다음 날 바로 맛볼 수 있게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고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냉동 상태로 집까지 배달되고 있어 3개월 정도 보존 가능합니다.

오랜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꼬리곰탕, 도가니탕, 곰탕의 맛은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어 올 때 정말 좋은 음식이 될 것입니다. 방송을 보고 먹고 싶은 분들은 택배로 주문 하면 더욱 푸짐한 양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상주 두부 한상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손두부 백잔 두부전골 맛집

 

생생정보통 상주 두부 한상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손두부 백잔 두부전골 맛집

[생생정보-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두부 한상] 경북 상주 속리산 바로 아래에는 아주 맛있는 두부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를 이용해서 두부 요리를 하고 있는 곳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