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소갈비문어김치전골 평택 식당 미슐랭 미슐랭 맛집 정보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미슐랭 소갈비문어김치전골]

 

“생방송 오늘저녁- 미슐랭 미슐랭”에서는 평택 <우가원>이라는 곳을 찾아가 봅니다. 우가원에서는 요즘 찬바람이 불기 시작할 때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소갈비문어김치전골”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우가원의 원래 상호는 “우가원설렁탕”으로 되어 있습니다.

 

평팩 포승맛집으로 알려진 우가원에서는 오늘 소개하는 “소갈비문어김치전골”을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설농탕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주차장이 상당히 넓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방문을 하더라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식당은 상당히 넓게 되어 있어 요즘처럼 거리두기를 해야 할 때 아주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우가원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불당길 3

031-682-6005

 

 

메뉴로는 오늘 소개하는 소갈비문어김치전골과 설농탕, 매운설농탕, 모둠곰탕(소갈비, 우설, 도가니, 양지), 도가니탕, 모듬수육, 그리고 돈가스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설렁탕을 싫어 하는 아이들도 함께 방문해도 돈가스로 문제를 해결 될 듯합니다.

 

신기한 것은 식당 안에 화덕이 있다는 것입니다. 설렁탕 집에 화덕이 있는 것이 전혀 이해가 되지 않는데 아마도 지금 설렁탕 집을 하기 전에 화덕피자를 만들어 팔던 곳이 아니었을까 합니다. 그리고 식당 내부다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소갈비문어김치전골"이 손님 상에 나오면 모두 감탄을 하고 맙니다. 그 이유는 엄청난 크기의 소갈비와 함께 냄비 가운데 커다란 문어가 딱 올라가 있는 것을 보면 너무나 행복해 집니다. 보기에도 놀랄 정도로 푸짐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소갈비에서 나온 육즙과 문어, 김치 맛이 함께 어우러져 건강도 좋지만 맛은 더욱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소갈비살과 담백한 문어, 그리고 시큼 새콤한 김치를 함께 먹으면 지금 늦가을 보양식뿐만 아니라 잃었던 입맛까지 함께 돌아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순창 항아리고추장불고기 매운곰탕 매꼼탕 고추장얼얼찌개 30년 전통 식당 하루 33인분 한정판매 체계산 출렁다리 대가리 미나리삼겹살 오늘저녁 순창여행

 

생방송 오늘저녁 순창 항아리고추장불고기 매운곰탕 매꼼탕 고추장얼얼찌개 30년 전통 식당 하

[생방송 오늘저녁- 어서 와, 우리 동네] 천년의 장맛, 순창 여행 전북 순창은 대한민국에서 장맛이 가장 좋을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순창을 찾는 사람들은 꼭 하나씩 들고 다니는 것이 있는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