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서민갑부 천안 리퍼 가전제품 매장 반품마트 포엠텍 이형신 갑부 매장 위치 400평 창고형 중고 가전매장 전자상품 러퍼브 할인매장


반응형

[서민갑부 천안 리퍼 가전제품 매장 반품마트 포엠텍 이형신 갑부 매장 위치 400평 창고형 중고 가전매장]

 

“서민갑부 310회”에서는 천안의 한적한 곳에서 연 매출 10억 원을 올리고 있는 주인공을 만나 봅니다. 오늘의 갑부는 이형신 씨로 그는 논밭 한가운데 매장을 만들어 갑부에 올랐습니다. 약 400평 규모의 매장에는 리퍼 제품이 가득합니다.

 

이형신 갑부는 가전제품을 취급하는 반품마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고도 없이 사람들의 인적이 드문 시골에 매장을 만들어 놓았지만 이곳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임없습니다.

 

이형신 갑부의 반품마트는 <포엠텍>이라는 곳으로 이곳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거의 새 제품과 다름없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운이 좋으면 새 상품을 구입하거나 리퍼 제품상 외관상 흠이 있기 마련이지만 이곳 반품 상품을 높은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형신 씨는 예전에 전자제품 제조업을 했던 경력을 그대로 살려 구입한 물건을 직접 검수하면서 손님이 하자를 발견하기 전에 미리 제품을 완벽하게 수리하고 있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하자가 있는 부분을 정확하게 적어놓아 손님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주는 것도 비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 포엠텍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도감 1길 20-10

0507-1301-9615

영업시간: 8시~17시

일요일, 공휴일 휴무

 

 

넓은 부지를 이용해서 이월상품을 매입해서 보관을 한 다음 계절에 맞춰 판매를 하고 불량품은 수리를 해서 시중 가격보다 무려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광고도 없이 지금처럼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이 바로 한번 물건을 구입한 손님들이 믿고 다시 찾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홍보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형신 갑부는 4번이나 했던 자영업에서 모두 실패를 맛봐야 했습니다. 아내까지 갑상선암으로 진단을 받으면서 경제적으로 더욱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투병 중에도 아내가 부업으로 가전제품 부품 조립을 하는 모습을 보고 품질 검사 사원 경력을 살려서 시작했던 부업이 가전제품 제조업으로 성장해 대기업에 납품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대기업과의 재계약이 불발되면서 일감을 빼앗기고 말았습니다. 당시 그의 눈에 들어온 것이 바로 오래 사용해서 처치 곤란인 선풍기였습니다. 이형신 씨는 저렴한 가격에 넘겨받아 검사를 하고 수리를 해서 반품마트에 판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선풍기를 팔라며 찾아온 동네 주민에게 도매가로 저렴하게 넘기데 되면서 소문이 나기 시작해 하루에 20명 이상이 찾아오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이후로 그는 장소가 좋지 않아도 손님이 찾아온다는 것을 알게 되고 반품 매력에 빠지게 된 것입니다.

 

★ 서민갑부 울산 초저가 돈가스 3900원 수제 돈까스 현유창 갑부 레트로 감성 현하식당 싱글 파파 유창 돈가스집 식당 기름떡볶이 돼지구이 열무김치

 

서민갑부 울산 초저가 돈가스 3900원 수제 돈까스 현유창 갑부 레트로 감성 현하식당 싱글 파파

[서민갑부 초저가 돈가스 3900원 수제 돈까스] <서민갑부> 308회에서는 초저가 돈가스를 팔아서 갑부에 오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오늘 주인공은 울산에서 <현하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현유창 갑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