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부추꾸미 인생 역전의 맛 부추주꾸미볶음 생생정보 단칸방에서 인생역전 주꾸미부추볶음 식당 맛집


반응형

[인생 역전의 맛- 단칸방에서 인생 역전]

 

서울 방화동에 있는 <꾸이꾸이돼지촌쭈꾸미>는 주꾸미 구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주꾸미 구이는 조금 색다릅니다. 주꾸미 위에 고춧가루로 양념한 부추가 가득 올라가는 것입니다. 주장에서 주꾸미를 먹기 좋게 익혀 나오기 때문에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이곳에 매력입니다. 양념은 매콤달콤하고 전혀 느끼하지 않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곳으로 저녁 시간에 예약을 받지 않고 미리 가서 대기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날 준비한 재료가 소진되면 바로 영업을 마감하기 때문에 조금 늦은 시간에는 미리 전화를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꾸이꾸이돼지촌주꾸미

서울 강서구 방화 1동 247-10

02-2662-3450

 

 

<꾸이꾸이돼지촌주꾸미>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는 부추꾸미입니다. 부추꾸미는 아까도 말했듯이 새콤달콤매콤하게 무쳐낸 부추무침을 주꾸미와 함께 구워 먹는 것입니다.

 

보통은 삼겹살에 부추무침을 함께 먹는데 이곳에서는 부추무침과 삼겹살 대신 주꾸미를 함께 먹습니다. 물론 삼겹살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부추무침과 삼겹살을 함께 먹는 맛의 조화도 아주 좋습니다.

 

특히 부추무침을 무한리필을 하고 있어 저처럼 부추를 좋아 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상추 위에 살짝 익힌 부추에 주꾸미, 콩나물을 올리고 쌈장을 넣어서 먹으며 완벽한 하모니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손님들은 잔치국수를 주문해서 잔치국수에도 부추무춤을 듬뿍 넣어서 함께 먹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볶음밥에도 부추무침을 왕창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대왕 해물탕 샤부샤부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오산 모해 일본식 소고기전골 스끼야끼 식당 맛집

 

생생정보통 대왕 해물탕 샤부샤부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오산 모해 일본식 소고기전골 스끼야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대왕 해물탕& 샤부샤부] 경기도 오산에는 싱싱한 해산물을 이용해서 만들어낸 “대왕 해물탕과 샤부샤부”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모해>라는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