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한국인의 노래 노래하는 변호사 전인권 밴드 코러스 닭볶음탕집 알바생


반응형

[한국인의 노래- 노래하는 변호사/ 전인권 밴드 코러스]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에 직접 찾아가 그들의 사연을 담은 노래를 배달해주는 <한국인의 노래>, 이번 주는 노래하는 변호사를 만나 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법무법인 대표로 9년 차 변호사로 학창 시절부터 20년 동안 가수의 꿈을 꾸었지만 가수의 꿈을 접게 된 사연을 함께 들어 봅니다. 처음 노래를 했던 시절부터 변호사가 된 지금까지 자신의 이야기를 들여 줍니다.

 

 

주인공은 고등학생 때 당시 일본에 진출한 보아와 빅뱅 같은 한류스타가 되기 위해서 일어일문학과에 진학을 했습니다. 일본 기획사 오디션에 합격했지만 계약을 거절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가수의 꿈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당시 새로 생긴 로스쿨 제도에 시험 삼아 도전했는데 운 좋게 합격해서 지금 변호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주인공이 로스쿨에 한 번에 합격할 수 있었던 자신만의 공부법을 공개하기도 합니다.

 

 

그는 현재 낮에는 변호사로 밤에는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변호사로 바쁘게 살고 있는 그가 음반 제작사라는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변호사로 살고 있지만 지금도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에세 새로운 시작이 될 노래는 과연 어떤 곡일까요.

 

 

 

그리고 또 다른 한 명은 유명 밴드의 코러스 출신으로 지금은 닭볶은탕집 알바생으로 일하고 있고 인디밴드의 보컬로 활동 중에 있는 주인공입니다. 음악만으로는 생계를 할 수 없어 음악을 하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습니다.

 

닭볶음탕 집에서 일하고 있는 주인공은 전인권 밴드의 코러스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하광훈 작곡가는 주인공에세 두 곡의 명곡을 제한 했고 어떤 곡에도 잘 어울리는 목소리라고 극찬하며 마지막까지 선곡을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한국인의 노래 주유소 파바로티 국악계 아이돌 성악고수 김호중 영상 선생님>

 

한국인의 노래 주유소 파바로티 국악계 아이돌 성악고수 김호중 영상 선생님

[한국인의 노래- 국악계 아이돌, 주유소 파바로티] 오늘 첫 방송을 하는 <한국인의 노래>는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과 노래를 담아 내는 방송입니다. MC 최수종은 사연의 주인공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