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한국기행 김천 시골 화덕피자 화성 이광희 이금희 부부 리틀 포레스트 오디에이드 맛있는 시골살이


반응형

[한국기행- 시골 방송 온에어] 5, 맛있는 시골살이

박호근 씨는 서울 생활이 지치고 힘들 때면 고향인 김천 시골 마을을 찾아 갑니다. 오늘도 카메라 하나 들고 고향 집에 오면 반겨주는 어머니와 마을 어르신들의 영상을 담아 봅니다.

자두가 익은 과수원 옆 빈 밭에 어머니는 제철 채소를 가꾸고 있습니다.

 

 

 

요리를 즐기는 아들에게는 가장 근사한 재료입니다. 금방 딴 채소로 만든 어머니의 시골밥상과 시골 화덕에서 구워낸 피자까지 시골의 맛과 멋을 담아 봅니다.

 

 

경기도 화성의 한 시골 마을, 이곳에는 귀촌 7년차 이광희, 이금희 부부가 살고 있습니다.

리틀 포레스트를 꿈꾸며 귀촌한 아내는 어느 날부터 일상을 찍어 공유하기 시작했습니다.

꽃이 가득한 정원과 소박하고 정성이 가득한 텃밭을 일구는 아내는 어디든 자랑하고 싶어 개인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저장했던 밤꿀을 채밀하는 날입니다. 직접 딴 오디와 꿀로 만든 오디 에이드와 완두콩과 당근을 갈아 만든 부침개까지 눈과 입이 즐거운 부부를 만나 봅니다.

 

<한국기행 지리산 다원 차밭 주해수 검은 오죽 죽순 서천 천공사 사찰음식전문가 동원 경현 스님 사과냉면 적벽강 인삼어죽 가평 서리산 강재식 김희자 부부 슬기로운 여름나기>

 

한국기행 지리산 다원 차밭 주해수 검은 오죽 죽순 서천 천공사 사찰음식전문가 동원 경현 스님

[한국기행- 슬기로운 여름나기] 4부, 기찬 별미 한 그릇 금강 상류에 붉은 절벽이 웅장하게 솟아 있는 적벽강, 이곳 금산 마을 사람들이 그물과 작은 항아리를 들고 모였습니다. 이곳에 토박이라�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