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숯불통삼겹갈비 군포 황제물회 생생정보 세종 통돼지갈비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반응형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세종시에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돼지갈비 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용암골>이라는 곳으로 1996년 장사를 시작해 지금가지 숯불통삼겹살기”, 통돼지갈비메뉴 하나로 유명한 곳입니다. 세종에 돼지갈비로 유명한 산장가든 사장님과 처남 매부지간으로 가족이 세종에서 돼지갈비로 알아주는 곳입니다. 이곳 <용암골> 돼지갈비는 다른 곳과 다르게 육질이 연하게 만들기 위해서 손질한 갈비를 12시간 숙성합니다.

 

 

그리고 특제 양념을 발라가면서 구워주는데 특허를 낸 숯불구이에 굽기 때문에 기름기는 쏙 빠지고 담백함을 더욱 살려서 손님상에 나가고 있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석갈비로 오해할 수 있지만 석갈비와 재료부터가 다릅니다, 일반 갈비와 달리 갈빗대에 달려 있는 갈빗살과 삼겹살부분까지 크게 잘라서 사용하기 때문에 통갈비로 나옵니다.

 

숯불통삼겹갈비- 용암골

세종시 연서면 도신고복로 613-2

영업시간: 11~2030/ 화요일 휴무

 

 

황제물회- 동태촌장막회생태

경기도 군포시 용호 13

영업시간: 10~22

 

 

 

 

그래서 이곳 갈비를 먹다보면 삼겹살에서 먹어 볼 수 있는 오돌뼈가 씹힐 때도 있습니다. 커다란 통갈비를 먹기 좋게 잘라 입안에 넣으면 담백하고 달달한 맛이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무엇인지 알게 해 줍니다. 그리고 고기를 구울 때 사용하는 참나무 직화향이 진하게 나고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구워내면 타는 부분이 많고 잘못 구어내면 그 맛을 잃을 수 있는데 이곳은 전문가의 솜씨로 잘 구워 나오기 때문에 손님들은 냄새가 옷에 밸 걱정도 없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게 구워서 나오는 통갈비는 식지 않게 하기 위해서 알코올램프가 밑에 있어 통갈비를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동치미국수를 주문해서 갈비를 함께 싸먹는 맛도 끝내 줍니다. 동치미는 직접 담아서 사용하고 있어 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용암골>은 유원지가 옆에 있어 가족단위나 연인들도 즐겨 찾는 맛집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식당에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어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 더욱 좋은 곳입니다. 100명 정도가 식사를 할 수 있고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셔도 편안하게 맛있는 숯불통삼겹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광주 장어구이 장어불고기 팔뚝장어 성수동 구두수선 전문가 박창수 구두선생 잡큐멘터리 베테랑 구두수선전문점>

 

생생정보통 광주 장어구이 장어불고기 팔뚝장어 성수동 구두수선 전문가 박창수 구두선생 잡큐�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장어구이& 장어불고기] 광주 노대동에 있는 <노대장어>은 광주에서도 장어 맛집으로 통하는 곳입니다. 이곳이 지금처럼 유명한 장어집이 된 이유는 노대장어에서 판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