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 혼자 산다 김영광 한우 스테이크 수비드제품 진공포장기 토치 제품 기계 시어링 캠핑 토치 구입 방법


반응형

[나 혼자 산다 김영광 한우 스테이크 수비드제품 진공포장기 토치 제품]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영광은 늦은 밤, 많은 사람들을 너무나 힘들게 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김영광은 13년차 플 자취생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줬습니다. 넓고 깔끔하게 정리된 집에서 자신만의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충격적이 었던 것은 소고기 채끝살 먹방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출연한 많은 연인들 사이에서도 최고의 먹방과 함께 장비를 선보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무려 4kg 되는 한우 채끝살을 통째로 구입해 마치 정육점에서 일하는 사람처럼 능숙한 전문가 다운 고기 손질 장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고기를 썰 때 사용하는 칼이나 두툼하게 썰어 진공포장을 하는 모습은 역시 13년차 자취생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 있었습니다.

한우 채끝살도 충격이었지만 김영광이 채끝살을 자를 때 사용했던 칼부터 시작해 진공포장을 하고 필라테스를 하기 전에 진공포장한 채끝을 수비드 장비에 넣어 무려 4시간 정도를 수비하는 모습과 수비드를 끝낸 채끝으로 토치 이용해서 완벽한 스테이크를 만들어 먹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장비에 대한 관심이 높았을 것입니다. 방송에서도 말했듯이 “장비 요리사”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그리고 직접 마늘을 빻고 향신료와 로즈마리, 버터를 이용해서 한우 채끝 스테이크를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보고 누구나 고문당하는 느낌을 받았을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늦은 밤, 김영광이 많은 사람들을 고문했던 한우 스테이크 장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 김영광 수비드 머신]

■ 수비드 머신- 인트로팩 아이오 TW 수비드 올인원

인터넷 최저가 321,000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고 진공포장기 업체인 인트로팩에서 만든 제품으로 저온조리 방식인 수비드 조리법을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기계 안에 물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게 만들어 고기를 더욱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하고 풍미가 더욱 좋게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나 혼자 산다 김영광 진공포장기]

■ 진공포장기- AIO 진공포장기

[나 혼자 산다 김영광 바비큐용 캠핑 토치]

■ 캠핑 토치 -시어잘

시어잘은 토치로 요리 할 때 발생하는 불쾌한 향기 없이 완벽한 타는 온도를 만들기 위해 블로어 상단에 고정 된 부착물입니다. 미세한 내열성 철망을 통해 송풍기의 얇은 화염을 강제하여 일관되어 고르게 퍼지는 화염을 만들어 고기를 더욱 완벽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

 

★ 나혼자 산다 이장우 가루 누룽지닭백숙 제육볶음 잔치국수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가루 요리사 실력 공개

 

나혼자 산다 이장우 가루 누룽지닭백숙 제육볶음 잔치국수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가루 요리사 �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장우는 손담비, 김연경, 장도연을 자식의 집으로 초대해 자신만의 가루 레시피로 다양한 음식을 선보였습니다. 이장우의 집을 방문한 김연경은 직접 사인한 배구공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