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식스센스 초콜릿 치킨 로봇 치킨 이색 치킨집 롸버트치킨 강남 1호기 봉천동 동네아저씨치킨 초코치킨


반응형

[식스센스 초콜릿 치킨 로봇 치킨 이색 치킨집]

<식스센스> 3회에서는 게스트로 배우 김민석이 출연해 가짜 치킨집을 찾는 미션에 도전합니다. 오늘 방송은 게스트를 포함 6명이 숨어있는 가짜를 찾는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가짜 이색 치킨집을 가려내야 하는 만큼 치킨집 이름들이 상당히 독특한 치킨들이 소개됩니다. 특히 첫 번째 가게를 본 전소민은 과연 정말 치킨집인지 아니면 제작진이 컨셉으로 만들어 놓은 것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혼란스러워했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되는 키친집은 “로봇 치킨집”입니다. 이곳은 강남에 있는 <롸바트치킨 강남 1호기>라는 곳으로 마치 카페처럼 안이 그대로 들여다보이는 곳으로 간판에도 “OBERT CHICKEN”이라고 쓰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약 15평 되는 공간에서 로봇 두 대와 치킨 튀김기, 반죽기에서 로봇이 치킨을 튀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식스센스 로봇 치킨집]

■ 롸버트치킨 강남 1호기

서울 강남구 언주로 604 아크로힐스논현 상가 103호

0507-1342-0557/ 16시~23시(일요일 22시까지)

월요일 휴무

 

반죽을 담당한 로봇 팔이 염지된 닭을 통에 넣고 반죽 가루를 넣고 45도로 회전하는 통에 닭을 넣으면 1분 정도 돌아가고 나서 닭과 반죽 가루고 골고루 반죽이 되고 그 다음 튀김 담당 로봇 팔이 튀김망에 반죽된 닭고기를 넣어 기름통에서 튀기게 됩니다. 이렇게 10분 정도 튀겨 주는데 중간중간에 서로 붙지 않게 저어주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10분이 지나면 로봇 팔이 튀김망을 꺼내 위, 아래로 움직여 기름을 털어 내고 나면 이제부터 직원에게 넘겨져 치킨 양념을 하고 포장까지 마무리 합니다.

 

 

다음 이색 치킨은 바로 “초코릿 치킨”입니다. 이곳은 봉천동에 있는 <동네아저씨치킨>이라는 곳으로 이곳은 이색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양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어 가성비 갑인 치킨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식스센스 초코릿 치킨]

■ 동네아저씨치킨

서울 관악구 행운2길 16

02-872-0029/ 16시~02시

 

오늘 이곳에 초코릿 치킨이 소개되는 이곳에서는 “크레이지 코톨릿 치킨”으로 바삭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 위에 초콜릿 소스가 듬뿍 올라가 버무려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 식스센스 1인 한끼 100만원 VVIP 한식 레스토랑 식당 마트식당 닭볶음라면

 

식스센스 1인 한끼 100만원 VVIP 한식 레스토랑 식당 마트식당 닭볶음라면

[식스센스 1인 100만원 한식 레스토랑 식당] 어제 첫 방송을 시작한 <식스센스>는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충격과 반전으로 첫 방송 치고는 괜찮은 시청률을 기록 해습니다. 그럴 것도 흥행 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