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5가지 닭요리 다섯가지 요리 닭육회 닭주물럭 통닭 닭죽 백숙 299회 방송정보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299회 방송정보]

 

“맛있는 녀석들” 299회에서는 땅끝마을인 전남 해남군을 찾아가 봅니다. 오늘 똥4가 해남에서 즐거운 먹방을 펼쳐 보일 음식은 바로 “삼치코스요리‘와 ”닭코스요리“입니다. 과연 맛녀석들은 오늘 또 어떤 먹방을 선보일지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닭코스요리를 선보이는 곳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진솔통닭>이라는 곳으로 해남 닭코스요리 거리에 있는 한 곳입니다. 이곳은 진솔가든이라고도 알려진 곳으로 카드 전표에는 진솔통닭이 아니라 진솔가든으로 찍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닭요리촌에 자리 잡고 있는 곳으로 보통 3~4kg 정도 나가는 장닭을 이용해서 다양한 닭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곳입니다. 토종달 한 마리가 보통 4인 기준으로 나오는데 닭코스요리에는 닭육회, 닭주물럭, 통닭, 닭백숙, 닭죽으로 다양한 닭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원래 해남 닭요리는 이곳이 원조가 아닙니다. 하지만 닭코스요리는 해남에서 가장 먼저 했다는 이야기가 있는 곳입니다.

 

■ 진솔통닭

전남 해남군 해남읍 고산로 262

061-536-4643

토종닭, 오리 6000원

 

 

■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전남 해남군 해남읍 읍내길 8

007-1393-6262

영업시간: 10시~21시

 

특히 닭가슴살과 모래주머니 육회는 생각했던 것보다 상당히 고소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꿩육회를 먹었을 때와 또 다른 담백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날개와 닭발, 닭다리를 담백하게 아무런 양념 없이 튀겨 나와 닭 본연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닭가슴살을 이용해서 만든 닭주물럭은 고추장으로 양념을 해서 매콤하게 쌈을 싸서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이제 남은 닭을 이용해서 백숙과 닭죽을 만들어 줍니다.

손님이 주문하면 바로 닭을 잡아서 다양한 닭코스요리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금방 잡은 닭이라 육회로도 가능한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신선한 맛을 볼 수 있어 닭코스요리에 나오는 모든 메뉴에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녀석들은 식사를 끝내고 후식으로 해남 고구마빵을 먹는 모습을 선보입니다.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나서도 맛있게 먹는 해남 고구마빵을 보니 얼마나 맛있는 느낄 수 있습니다.

 

★ 맛있는 녀석들 한정판매 갈비탕 하루 170그릇 판매 봉천동 갈비탕 맛집 10000원 왕갈비탕 촬영장소 식당 맛녀석 뚱4 한정 메뉴 특집 2탄 298회

 

맛있는 녀석들 한정판매 갈비탕 하루 170그릇 판매 봉천동 갈비탕 맛집 10000원 왕갈비탕 촬영장

[맛있는 녀석들- 한정판매 갈비탕 하루 170그릇 판매 하는 식당]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서 이번 주도 한정판매 맛집을 소개합니다. 지난 주에 소개한 한정판매 맛집도 많은 사람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