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대구 삼채짬뽕 불고기짜장면 불고기짬뽕 매운탕수육 무쇠짬뽕 맛집 식당 중국집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반응형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대구]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에서는 대구 <무쇠짬뽕>집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대구 월성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오늘 소개할 음식은 “삼채짬뽕”과 “불고기짜장면”입니다. 무쇠짬뽕에서는 다른 중국집처럼 식사류가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요리는 탕수육, 군만두, 칠리새우, 팔보채, 고기부추잡채 정도가 다입니다. 일반 중국집에 비해서 요리는 상당히 적지만 그래도 모든 음식들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무쇠짬뽕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무쇠짬뽕은 정말 커다란 무쇠로 만든 그릇에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담겨져 나와 테이블에서 끓여 먹을 수 있습니다. 무쇠짬뽕에는 갈비와 문어, 새우, 전복, 가리비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고 그리고 면은 삼채를 넣어서 만든 면을 넣어서 초록색을 보이고 있습니다.

 

■ 삼채짬뽕& 불고기짜장면- 무쇠짬뽕

대구 달성군 다사읍 매곡로 2길 22

053-585-2003

영업시간: 10시~21시

매월 둘째, 넷째 주 화요일 휴무

 

 

무쇠짬뽕에서는 모든 음식(면, 요리, 육수)에 삼채를 넣어서 만들고 있습니다. 삼채는 식이유황과 사포닌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약용식물로 소화를 촉진하고 면역력을 좋게하고 콜레스테를을 분해하고, 항암효과까지 좋은 재료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삼채짬뽕에 들어가는 면도 삼채를 넣어서 푸른 빛을 보이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그런 면을 넣어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불고기짬봉의 경우 얼큰하고 진한 국물에 불향이 나는 고기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매운탕수육이 있습니다. 매운탕수육은 마치 닭강정처럼 매운 양념에 무쳐서 나오는데 어른들 소주 안주로 아주 좋습니다. 불고기 짜장면도 짬뽕처럼 맛있게 구운 불고기가 수북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굴밥정식 굴전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14억 원 화성 물레방아 식당 맛집

 

생생정보통 굴밥정식 굴전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14억 원 화성 물레방아 식당 맛집

[장사의 신- 연 매출 14억 원 굴밥정식+굴전]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서는 요즘 제철을 맞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굴요리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저도 저번 주, 김장을 하면서 수육에 굴을 싸서 김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