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왕갈비찜 양평 도래창구이 시흥 어영차 한우야 맛대맛 출연 식당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맛 대 맛 도래창구이 vs 왕갈비찜]

 

경기도 시흥에 있는 <어영차 한우야>에서는 어마어마한 “왕갈비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 대표 메뉴는 한방왕갈비탕과 생등심, 꽃등심, 채끝등심 등 주로 한우구이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데 오늘 소개하는 “왕갈비찜”도 이곳을 대표하는 메뉴입니다.

 

특히 이곳은 상당히 넓은 매장입니다. 그래서 요즘처럼 거리 두기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우구이를 주문하게 되면 신선한 간과 천엽 등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손님들이 정유코너에서 원하는 고기를 골라 먼저 계산을 하고 먹는 정육식당입니다.

 

■ 어영차 한우야

경기도 시흥시 수인로 3335번길 6

031-311-6780

 

왕갈비찜은 커다란 쿠쇠솥에 육수와 당면, 채소를 넣고 그 위에 커다란 왕갈비을 수북하게 올리고 또 그 위에 치지를 듬뿍 올려 나옵니다. 왕갈비찜은 순한맛과 매콤한 맛, 매운 맛 이렇게 3가지 맛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양평에는 아주 특이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몽실식당>이라는 곳으로 고기맛과 곱창의 식감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도래창구이”입니다. 도래창구이는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먹어볼 수 없는 음식입니다. 도래창은 돼지 한 마리에서 한 덩어리만 나오는 특수부위 중에서도 맛보기 힘든 특수부위로 돼지 창자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장간막을 도래창이라고 부릅니다.

 

■ 몽실식당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평장터길 9-1

031-771-9296

 

도래창구이를 먹게 되면 삼겹살, 곱창, 소고기 이렇게 3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전국적으로 도래창구이를 먹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씹는 식감은 곱창이고 맛은 쫀쫀하고 달달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원래 도래창은 상당히 질겨 씹을 수 없어 대부분 먹지 않는 부위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도래창을 기름에 튀겨내 속까지 부드럽게 만들어 내는 것이 비법입니다. 다양한 맛으로 먹을 수 있는 <몽실식당> 도래창구이 저녁 시간에 소주 한주로도 아주 좋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갑오징어코다리찜 능이버섯토종달만두전골 안산 국보만두 북한산 김봉창코다리 맛집 정보 맛대맛

 

생방송 오늘저녁 갑오징어코다리찜 능이버섯토종달만두전골 안산 국보만두 북한산 김봉창코다

[생방송 오늘저녁- 맛 대 맛 능이버섯토종닭만두전골vs 갑징어코다리찜] 안산에 있는 <국보만두>는 토종닭만두전골과 소고기만두짜글이 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다른 곳에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