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파주 통큰대게한상 대게 식당 맛집 SNS화제 맛집 중화요리 횟집 대게집 생생정보 속초엔 모둠활어회 무한리필 무제한


반응형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통큰대게 한상]

 

생생정보에서는 지금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해산물 중에 한 가지인 대게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파주 야당역 근처에 있는 <속초엔>이라는 곳입니다. 오늘은 이곳에 통큰대게 한상을 소개하는데 오늘 소개하는 대게뿐만 아니라 킹클랩, 그리고 모둠활어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점신특선으로 속초아바이순대와 함흥냉면, 물회, 매운탕, 회덮밥, 오징어순대, 초밥 등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놀랍게도 짬뽕, 짜장면, 탕수육, 유산슬, 라조기 등 중화요리도 함께 먹을 수 있어 만약 해산물과 회 등을 싫어 하는 사람들이 함께 방문해도 메뉴 선택에 문제가 없는 곳입니다.

 

■ 속초엔

경기도 파주시 소리천로 29 113호

070-4741-1119

대게 싯가에 따라 가격이 다름(전화 문의 필수)

영업시간: 11시~23시30분

 

 

오늘은 싱싱한 대게를 이용해서 만든 대게 요리 한상을 소개합니다. 이곳 식당은 생각보다 상당히 큰 규모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크기만 큰 것이 아니라 실내 공간이 상당히 넓어 테이블 간격도 넓어 요즘처럼 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시기에 아주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통큰대게 한상을 주문하게 되면 회도 함께 나옵니다. 대게에 딸려 나오는 회라 약간은 빈약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는데 보통 일반 횟집에서 모둠으로 주문하는 회와 별다른 차이가 없을 정도로 푸짐하고 정성껏 썰은 회가 나와서 상당히 기분 좋게 대접 받는 기분으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대게랑 회를 푸짐하게 함께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대게가 나오 전에 나오는 회에는 도미, 광어, 연어, 전복, 점성어, 멍게 등 상당히 다양한 회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초밥과 샐러드, 뽈락구이, 깐풍기, 탕수육 등 상당히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중화요리를 함께 하고 있어 서비스로 나오는 중화요리지만 상당히 퀄리티 좋고 맛도 좋게 나오고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게가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함께 나오는 다양한 음식들을 보면 푸짐하게 제대로 한 상 차림이라 만족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대게 가격은 싯가 이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로 가격을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와이 5000원 한우육개장 5천원 한우곰탕 대전 팔도육개장 생생정보 식당 맛집

 

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와이 5000원 한우육개장 5천원 한우곰탕 대전 팔도육개장 생생정보 식당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5000원 한우육개장, 한우곰탕]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서는 대전 선화동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국물 음식을 찾는 사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