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랍스터코스요리 녹두오리찜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육해공 베스트 식당 맛집 공개 종로 랍스터코스 이천 오리찜 촬영정보


반응형

[생생정보-SNS화제 맛집 육해공 베스트]

 

종로에 있는 <종로해천어부>에서는 생랍스터와 생문어 등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생랍스터가 들어간 해물 갈비찜은 엄청난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는 사람들까지 놀라게 하는 어마어마한 비주얼과 맛을 선사합니다.

생랍스터해물갈비찜에 사용하는 랍스터는 캐다다산 살아 움직이는 생랍스터와 생낙지, 전복, 가리비 등 다양한 해산물에 이곳 사장님의 전통 비법으로 만들어 낸 특제 소갈비찜과 함께 넣어 만든 생랍스터해물갈비찜은 겨울철 최고의 요양식이라고 해도 좋은 음식입니다.

■ 종로해천어부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11

02-762-8008

랍스터 A코스(랍스터 사시미+ 랍스터찜+ 모듬해산물+랍스터탕면) 1인 79000원

랍스터B코스(랍스터 사시미+ 랍스터찜+모듬해산물+물회) 1인 79000원

월~금 11시30분~23시, 토요일 11시30분~21시30분

 

특히 오늘 소개하는 랍스터 코스요리에서는 랍스터 회부터 시작해 랍스터찜과 다양한 해산물까지 먹을 수 있어 비싼 가격이지만 가성비로 보면 최고의 랍스터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랍스터 한 마리를 회부터 찜까지 다양한 요리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천에 있는 <하얀집>에서는 겨울철 보양식으로 좋은 음식인 “녹두오리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녹두오리찜은 담백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보양식입니다. 녹두오리찜은 남편의 건강을 위해 귀농한 부부가 시작한 메뉴로 녹두를 비롯해서 다양한 잡곡을 넣어서 만든 음식으로 남편의 건강이 좋아져 장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 하얀집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장여로 407

031-641-3256

영업시간: 10시~20시

건강녹두오리찜 50000원

 

녹두 오리찜을 만들기 위해서는 약 1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오리찜 코스요리와 오리로스구이, 생오리코스, 한방오리주물럭, 도토리묵밥, 도투리묵무침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녹두오리찜에 사용하는 오리는 한약재 물을 통해서 오리의 잡냄새를 제거하고 깊은 맛을 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얀집에서는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녹두오리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한우 케이크 삼베 숙성등심구이 한우 특수부의 케이크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육해공 베스트 한우구이 맛집>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