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생생정보 충춘시대 돼지갈비구이 송파구 가락동 갈비 맛집


반응형

[생생정보- 청춘시대,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서울 가락동에 있는 <우아한갈비>에서는 맛있는 갈비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테이블에서 갈비를 구워 먹는 것이 아니라 주방에서 참숯으로 다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고기를 먹는 동안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주방에서 참숯에 구워 나오고 있어 고깃집을 가게 되면 저처럼 계속 고기를 구워야 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좋은 곳입니다.

 

<우아한갈비>는 들어가는 입구에서는 상당히 작은 가게처럼 보입니다. 조금은 좁다 싶을 정도로 생긴 입구, 하지만 들어가면 상당히 깊숙하게 자리를 잡고 있어 생각보다 많은 손님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1인 1고기 메뉴를 주문하게 되면 서비스로 양푼김치찌개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 우아한갈비

서울 송파구 오금로 36길 65 1층 마루빌딩

010-2368-0802

화~금 17시~01시/ 주말 15시~00시

월요일 휴무

 

 

<우아한갈비>에서는 한돈수제 돼지갈비와 한돈수제매운갈비로 먹을 수 있고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양푼김치찌개는 7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간단하게 소주 한 잔 할 수 있는 안주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 돼지갈비는 좋은 제품의 한돈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연육제, 목초액, 카라멜 등을 사용하지 않고 돼지갈비를 만들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든 수제 양념에 72시간 동안 숙성해서 제대로 된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치즈갈비구이"는 갈비구이에 치즈까지 더해줘 요즘 젊은 친구들이 더욱 좋아 하는 갈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님이 직접 주방에서 숯불에 고기를 굽는 것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양푼김치찌개를 끓이고 맛있게 구워진 고기를 촛불 화로에 올려 고기를 다 먹을 때까지 따듯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 위에 100% 자연산 치즈를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이곳에 하이라이트인 버터빵에 돼지갈비를 넣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베스트3 소갈비꽃찜 삼통김치찜 60년 전통 동태탕 통오징어김치찜 생생정보 맛집

 

생생정보통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베스트3 소갈비꽃찜 삼통김치찜 60년 전통 동태탕 통오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베스트3] 경기도 화성의 <신동태전문점>은 무려 60년 전통의 동태탕 맛을 이어오고 있는 곳입니다. 오늘처럼 찬바람이 불어오면 더욱 생각나는 맛, 바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