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가마솥곰탕 모둠수육전골 백 년 단골의 뚝배기 35년 전통 청계산 한우곰탕 모둠수육 생생정보 오늘 맛집 공개


반응형

[생생정보- 백 년 단골의 뚝배기, 가마솥곰탕+ 모둠수육전골]

 

서초구에 있는 <소백관>은 청계산 맛집으로 상당히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정성으로 고아낸 곰탕과 모둠수육전골 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봄철 잃었던 입맛을 되살려 주는데 아주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전갈한 재료와 정성으로 음식을 만들어 손님들이 집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 음식은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가마솥곰탕과 한우도가니탕, 양곰탕, 모둠수육 등을 맛볼 수 있는데 이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이 바로 가마솥곰탕입니다.

 

■ 소백관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91

02-579-5998

 

 

이곳 한우곰탕은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정성으로 끓여 내고 있어 누구나 맛을 보면 얼마나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지 알 수 있게 됩니다. 100% 한우 원재료만 사용해서 진하고 깊은 국물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커다란 가마솥에 양지와 스지를 넣고 3번에 걸쳐서 72시간 동안 끓여 내고 있는 것입니다.

식당 앞에 있는 큰 가마솥에서 한우곰탕이 끓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무려 35년 동안 식당을 찾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 앞으로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한결 같은 마음으로 곰탕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멋진 바깥 풍경을 보면서 몸에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서 놀이방도 마련 되어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을 위한 것이지만 어른들이 더욱 좋아 할 듯합니다.

 

오늘 방송을 보고 서울이 아닌 다른 곳에서 이곳 <소백관>에서 만들고 있는 가마솥 곰탕과 모둠수육전골이 먹고 싶은 분들은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게 되면 전국 어디서나 택배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 30년 전통 우거지해장국 시래기두루치기 우거지선지해장국 뚝배기우거지해장국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 30년 전통 우거지해장국 시래기두루치기 우거지선지해장국 뚝배기우거지

[생생정보- 장사의 신, 30년 전통 우거지해장국, 시래기두루치지] 수원에 있는 <은미정>은 무려 30년 동안 수원 사람들에게 우거지로 만든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들이 함께 음식을 만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