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극한직업 소파 수리 공장 리클라이너 쇼파 리폼 업체 공개


반응형

[극한직업- 주방과 소파 수리]

요즘은 물건을 새로 구입하는 것보다 고쳐서 사용하는 경우가 더욱 많습니다. 수리를 하게 되면 금전적으로 절약을 할 수 있는 것도 좋지만 요즘에는 외형도 새것처럼 복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주방과 소파 등을 수리하고 있습니다.

수리하고-있는-쇼파
출처-극한직업

하지만 수리하는 과정은 만만하지 않습니다. 보기 좋은 모습으로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새것과 같은 상태로 복원을 하기 위해서 힘든 과정을 해야만 합니다. 노후가 빨리 되는 주방에 소파까지 아름다움은 물론이고 기능까지 복원시키는 수리 공장을 찾아가 봅니다.

 

 

<극한직업- 소파 수리>

 

소파는 가격이 비싸 한 번 구매하고 나면 오랫동안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온 가족이 사용하는 만큼 시간이 갈수록 고쳐야 하는 부분이 발생하게 됩니다. 천갈이부터 내장재 보강까지 소파의 상태에 따라서 수리해야 하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소파-천갈이-하는-작업자
출처-극한직업

전동 기계가 내장된 리클라이너 소파 수리의 경우 무게가 일반 소파보다 2배 더 무겁고 내장 기계를 해체한 뒤에 수리를 하고 똑같이 원상복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작업 과정이 만만치 않습니다.

재봉질-하는-여자
출처-극한직업

커다란 소파 커버의 가죽 조강을 하나하나 손으로 해체한 뒤 패턴을 만든 뒤 새로운 가족으로 커버를 완성하는데 내장된 기계를 가려야 하는 만큼 소파 커버 패턴 조각만 무려 150가지나 됩니다.

가죽-말리는-남자
출처-극한직업

헷갈리지 않게 각 부위를 표시해두지만 베테랑 작업자들도 신중하게 작업해야 하는 공정입니다. 천갈이부터 푹 꺼진 솜과 스펀지를 보강하는 작업까지 꼼꼼하게 모든 과정으르 마치고 나면 오래된 소파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소파로 다시 탄생하게 됩니다.

 

■ 리나FRS-소파수리

031-793-2962

https://leenafrs.co.kr/

 

국가대표 종합가구서비스 리나FRS

대한민국 No.1 소파AS / 가구이전설치, 1등의 자부심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이어가겠습니다.

leenafrs.co.kr

▶ 극한직업 주방 리모델링 수리 싱크대 공장

 

극한직업 주방 리모델링 수리 싱크대 공장

[극한직업- 주방과 소파 수리] 요즘은 물건을 새로 구입하는 것보다 고쳐서 사용하는 경우가 더욱 많습니다. 수리를 하게 되면 금전적으로 절약을 할 수 있는 것도 좋지만 요즘에는 외형도 새것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