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혼자 산다 김광규 김태원 육중완 파스타 강남 신사동 스파게티 맛집


반응형

[나혼자 산다 김광규 김태원 육중완 파스타 강남 신사동 스파게티 맛집]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김광규는 오랜만에 김태원, 육중완과 함께 만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김광규는 무지개 조상회원이라 할 수 있는 김태원, 육중완과 함께 파스타 집에서 맛있는 회동 시간을 가졌습니다.

 

파스타 가게에서 만난 세 사람은 어떤 것을 주문해야 할지 당황하는 모습도 보이는데 파스타가 나오자마자 파스타 먹방을 선보입니다.

 

귀가 잘 안들리는 김태원 때문에 세 사람은 큰 소리를 대화를 시작했고 여기에 김광규도 가물가물한 기억력을 드러내며 음식까지 흘리며 먹는 짠내 넘치는 모습 보입니다. 이에 김태원은 “될 수 있는 대로 멀쩡한 척하고 살아야 돼”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세 사람 모두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난 뒤 육중완은 김광규의 집을 방문해 남은 회포를 마주 풀어 봅니다. 육중완은 김광규의 집을 고쳐주고 귀여운 스타일의 모자까지 선물했고 김광규는 이에 보답이라도 하듯이 살림살이를 가득 선물했습니다.

 

 

세 사람이 강남 신사동에서 맛있게 파스타를 먹었던 곳을 아래 공개합니다. 만약 이곳을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은 함께 공개한 전화로 확인해 보고 방문하는 것을 권합니다.

 

 

■ 빠레뜨한남 가로수길점

서울 강남구 논현로 153길 61 2층

02-517-3457/연중무휴

브레이크 타임 15시30분~17시(평일만 있음)

홈페이지 : www.빠레뜨한남.com/  

 

 

빠레뜨한남

파스타창업 - 세무사님도 창업한 뜨는 프랜차이즈 빠레뜨한남

xn--q20b76jgta10rw44a.com

 

★ 나혼자산다 이상이 수족관 카페 위치 촬영장소 금붕어 종류

 

나혼자산다 이상이 수족관 카페 위치 촬영장소 금붕어 종류

[나혼자산다- 이상이 수족관 카페]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상이는 진정한 “물멍”이 무엇인지를 보여줬습니다. 물고기사랑꾼이 무엇인가를 보여준 자신만의 소확행 힐링 라이프를 선보여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