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혼자 산다 이시언 제주도 이별여행 돌고래 탐사 게스트 하우스 숙소 위치 어디


반응형

[나혼자 산다 이시언 제주도 이별여행 돌고래 탐사 게스트 하우스 숙소 위치 어디]

 

<나혼자 산다>에서 무지게 회원들은 첫 정모 여행을 떠났던 제주도로 이시언과의 이별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시언은 “제 분야에서 좀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자신의 속마음을 밝히면서 마지막 정모를 계획했습니다. 기안 84는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마는 단체 티를 선물했습니다.

 

이시언은 이번 마지막 이별 여행을 4년 전 이루지 못했던 버킷리스트를 이워주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이시언은 기안 84가 아쿠아룸을 방문하고 싶다는 버킷리스트를 이뤄주기 위해서 제주 앞바다에서 파도를 헤치고 돌고래를 볼 수 있는 포인트로 찾아갔습니다.

 

이곳에서 무지게 회원들은 행운의 돌고래를 볼 수 있었습니다. 회원들 가까이까지 와서 가까운 거리에서 직접 돌고래를 볼 수 있어 회원들은 감격한 마음을 그대로 볼 수 있었습니다.

 

■ 디스커버제주

제주도 서귀포시 대포로 26

050-5558-3838

 

 

일이 있어 제주도에 늦게 도착한 박나래는 회원들을 위해서 직접 방어를 구입합니다. 방어를 가지고 숙소에서 방어회와 함께 회덮밥을 만들어 푸짐하게 맛봅니다, 먹방 요정 성훈과 화사는 이날 신들린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습니다.

 

제주도로 이시언과 마지막 여행을 따난 회원들은 이시언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주에 이어서 다음 주에도 무지개 회원들의 이별 여행은 계속됩니다.

■ 늘작 게스트하우스

제주시 구좌읍 계룡길 26-9

입실 16시, 퇴실 10시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