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혼자 산다 이시언 철원 캠핑장 물 위 다리 한탄강 장소 위치 백골부대 조교 이원석 와수리 와수베이거스 군인백화점


반응형

[나혼자 산다 이시언 철원 캠핑장 장소 위치 백골부대 조교 ]

 

“나혼자 산다”에 이시언은 군대 후임이자 절친인 친구 원석과 함께 군생활을 했던 철원 백골부대를 찾아 군 생활의 추억을 떠올렸습니다. 이시언은 군대 후임인 이원석과 함께 철원을 방문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함께 군 생활을 했던 백골의 도시 철원으로 혹한기 캠핑”했습니다.

 

이시언과 이원석은 이시언의 조교로 있을 때 훈련병으로 만났고 이후 이원석이 조교로 뽑혀 이시언과 함께 군 생활을 했고 두 사람의 짬밥 차이는 10개월입니다.

 

방송에서는 트럭을 타고 두 사람이 철원을 방문했습니다. 차 안에서 군 생활에 많이 불렀던 군가를 부르며 추억을 떠올렸고 마침내 백골부대 표지판을 확인하고 신병교육대에 도착해 당시 군생활 추억을 떠올렸습니다.

 

 

이원석이 기억 하는 이시언은 군 생활 당시 밤이 되면 혼자서 마임 연습하고 연기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백골상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군생활의 성지였던 와사리로 이동합니다. 일명 와수베이커스로 불리는 이곳은 부대 앞 번화가로 군인 백화점 등에서 푹풍 쇼핑을 하면서 군용품을 구입합니다.

 

폭풍 쇼핑을 끝낸 두 사람은 캠핑장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캠핑장에서 텐트롤 치고 백골 용사로 돌아가 차가운 한탄강 물에 입수하며 내년에 더욱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기를 다짐했습니다.

 

두 사람이 캠핑한 곳은 한탄강 물윗길입니다. 이곳은 한탄강 송대소 일대를 물 위에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한탄강 위에 부교를 띄워 강물 위를 걸으면서 한탄강의 주상절리 비경을 그대로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길이 8km 산책로 중에 3km 구간에 물윗길이 놓여 있어 주상절리의 더욱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한탄강 물윗길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장흥리 태봉대교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