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런닝맨 떡갈비 맛집 파주 소떡갈비 맛집 한스소떡갈비 운정점


반응형

[런닝맨 떡갈비 맛집 파주 떡갈비집]

<런닝맨>에서는 팀 평균 점수로 승패가 결정되는 평균치 레이스로 진행을 했습니다. 멤버들은 1~8번 방 중 한 곳으로 들어가 노래 한곡을 불렀고 노래방 점수가 바로 개인점수가 되는 방식이었습니다. 높은 점수가 나왔을 것 같은 사람과 함께 팀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멤버들이 중간에 점심으로 먹었던 소떡갈비 집은 파주에 있는 <한스소떡갈비 운정>입니다.

 

 

 

한정식 집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반찬들이 상당히 정갈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맛있는 반찬의 종류도 상당히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본점은 일산에 있고 직영점은 파주에 있습니다. 파주에서도 본점에서처럼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파주를 여행하는 분들도 방문을 해도 좋습니다.

 

 

 

한스소떡갈비 운정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997-15 1

031-947-6788

 

<한스소떡갈비>에서는 한스소떡갈비 정식을 17000원에 먹을 수 있는데 정식에는 소떡갈비와 코다리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떡갈비정식과 코다리정식을 130000원 맛볼 수 있습니다.

 

 

본점 일산에 있는 곳은 연 매출 10억을 올리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떡갈비 한상을 제공하고 나면 한정식에 올라가는 정갈한 반찬들이 푸짐하게 올라가고 육즙이 촉촉하고 불맛이 나는 떡갈비가 나옵니다.

 

 

이곳 떡갈비는 소고기를 갈아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소고기를 직접 칼로 썰어서 식감을 최대한 살려줘서 만듭니다. 그리고 비법 양념에 40분간 소고기를 치대서 찰진 상태에서 만들어 줍니다. 떡갈비에 코다리 조림도 함께 먹을 수 있어 푸짐한 한 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