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맛남의 광장 고구마순 김밥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반응형

[맛남의 광장 고구마순 김밥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맛남의 광장>에서는 통영 특산물인 고구마 순을 이용한 레시피를 개발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라이브 쇼핑에 도전했습니다. 직접 고구마 순 농가를 찾아가 백종원은 농민이 건에준 고구마 순 김치로 막걸리 한 잔들 하기도 했습니다.

 

멤버들은 고구마 순 농민들을 돕기 위해서 방송 최초로 라이브 쇼핑을 하면서 직접 특산물 판매를 한 것입니다. 백종원은 방송이 시작되면서 다양한 고구마 순 요리를 선보였고 라이브 쇼핑을 통해서 완판을 했습니다.

 

[고구마순 김밥 만드는 법]

재료- 고구마순, 소금, 현미밥, 쌀밥, , 고무마순 삶은 물, 올리브유, 소금 2 작은 술,

참기름 2 큰 술, , 당근, 두부, 김밥햄, 김밥맛살, 달걀, 김.

 

 

만드는 법

1, 소금을 넣고 끓인 물에 고구마순을 10초 동안 삶아 줍니다.

2, 데친 고구마순 껍질을 벗겨 줍니다. 껍질 벗긴 고구마순을 끓는 물에 5분 동안 삶아 주고 차가운 물에 헹군 다음 체에 받쳐서 물기를 빼줍니다.

 

3, 현미와 쌀을 1;1 비율로 넣고 고구마순 삶은 물을 넣어 밥을 지어 줍니다.

4, 현미밥에 소금 1작은 술, 참기름 1 큰 술, 1 작은 술을 넣고 잘 비벼줍니다.

 

 

5, 삶은 고구마순은 소금 1 작은 술, 참기름 1 큰 술, 깨를 넣고 버무려 줍니다.

6, 달군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두부, 당근, , 맛살을 익혀 줍니다.

 

 

7, 달걀물에 소금 1/3 작은 술을 넣고 커다랗게 달걀지단을 만들어 길게 채 썰어 줍니다.

8, 김에 밥을 얇게 펴고 재료를 넣은 후 잘 말아 줍니다.

9, 김밥 표면에 참기름을 바르고 칼에도 참기름을 바른 다음 잘라 줍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