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백종원 골목식당 창동 닭강정집 뚝배기파스타집 피자집 위치 어디 장소 공개


반응형

[백종원 골목식당 창동 닭강정 피자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25번째 골목은 서울 도봉구 창동 골목 편입니다. 창동 골목은 서울에 최북단에 위치한 대표적인 베드타은 지역으로 MC 김성주와 인연이 있는 동네입니다. 방송에서 김성주는 어느 때보다 전문가적 포스를 선보여 백종원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첫 번째 점검에서 소개된 가게는 혼자 일하며 배달 손님을 받지 않는 NO 배달피자집입니다.

 

 

지니피자

서울 도봉구 도봉로 110아길 12 1

070-4062-7882

 

 

창업을 시작한지 10년 만에 가게를 시작한 사장님은 계속 떨어지는 매출에도 배달을 하지 않고 있어 백종원과 두 MC를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장님은 도우를 펴고 토핑 올리는 것까지 능숙한 모습을 선보여 칭찬이 이어졌지만 가장 중요한 백종원은 피자를 먹어 본 후 복잡한 맛이 난다고 평가를 했습니다.

 

 

두 번째 방문한 가게는 19년 절친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닭강정 집입니다. 두 사장님은 뛰오난 말솜씨로 손님들을 대했고 백종원과 두 MC 들은 사장님들의 입담이 좋다” ,“장사 수완이 좋다며 사장님들의 입담을 칭찬했습니다.

 

 

 

스마일닭강정

서울 도봉구 도봉로 110아길 7

02-900-8901

 

 

 

두 사장님이 만든 닭장정을 먹어 본 백종원은 장사 실력은 좋은데 맛이 부족하다라며 조금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백종원은 주방으로 가서 바로 즉석에서 닭강정 소스에 양념을 첨가해서 방문하자마자 설루션을 진행했습니다. 백종원이 첨가한 양념 소스로 다시 닭장정을 만든 것을 먹어본 두 MC와 사장님들은 확실히 달라진 맛에 모두 감탄을 했습니다.

 

헬로- 뚝배기파스타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10아길 19

02-6339-6445/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1130~22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