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주도 참돔회 코스 문어라면 횟집 전복해물라면 한치해물라면 식당 바다보는날 오중석 작가 송훈 셰프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주도 전복해물라면 한치해물라면 오중석 작가 송훈 셰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오중석 작가와 송훈 셰프가 제주도로 촬영을 하기 위해서 찾았습니다. 오중석 작가는 숭훈 셰프의 고깃집 입간판을 바꿔주고 싶다고 말해 제주도로 촬영을 떠난 것입니다. 오중석 작가는 앞으로 송훈의 인생을 바꿔줄 것이라고 호언장담을 했고 송훈 셰프는 천재 사진 작가와 함께 촬영을 해서 톱스타 대열에 들어선 느낌이라고 말합니다.

 

두 사람이 찾은 곳은 제주도 토종말이 뛰어 놀고 있는 60만 평 목장으로 넓은 대자연의 장관이 펼쳐진 곳에서 오중석 작가는 송훈 셰프의 인생 사진을 찍기 시작합니다. 사진 촬영은 생각했던 것과 조금은 달랐습니다. 사다리 위에서 점프를 하고 바닥을 뒹구는 등 마치 행위 예술을 하는 듯한 포즈로 사진을 찍은 것입니다.

 

 

바다보는날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한로 722

010-2467-7411

 

 

오중석 작가는 송훈 셰프에게 꼭 입히고 싶은 옷이 있다며 서울에서 특별하게 공수해 온 의상을 입고 사진 촬영을 하는데 너무나 어처구이 없는 인형 옷을 입고 촬영을 한 것입니다.

촬영을 끝내고 두 사람이 찾은 맛집은 전복라면과 한치라면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바다보는날>이라는 곳으로 카페를 함께 하고 있는 곳입니다.

 

 

식당 바로 앞에는 제주의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으로 전복라면과 한치라면은 마치 해물탕에서나 볼 수 있는 비주얼을 선보였습니다. 제주도에서도 가장 아름답다는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은 생각보다 넓어서 단체로 방문을 해도 가능하고 예약과 포장도 가능합니다. 라면 종류는 두 사람이 먹은 전복해물라면과 한치해물라면 그리고 문어해물라면, 해물라면 이렇게 4가지 라면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식당 안에는 수제기념품샵도 있어 음식이 나올 때까지 구경을 해도 재미있습니다.

 

바다풍경-참돔회 코스

제주시 서행안로 654

064-711-7992/ 영업중 11~23시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