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수제버거 모닝버거 햄버거 가게 신사동 세인트그릴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수제버거 모닝버거 햄버거 가게]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71회에서 현주엽은 혼자 모닝버거를 먹기 위해서 수제 햄버가거 가게를 방문했습니다. 수제 햄버거가 나오고 나서 자신이 직접 유튜버로 변신해 영상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주엽은 햄버거를 주문할 때 야채는 빼고 패트를 더 넣어서 주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주엽은 햄버거를 한 입 먹을 때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초보 유튜버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방송에서는 커다란 수제 햄버거를 깔끔하게 먹는 꿀팁을 공개했습니다. 햄버거에 포크를 꼽고 칼로 잘라서 먹는 방법으로 햄버거를 컷팅할 때 부서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현주엽은 이렇게 4등분한 햄버거에 마요네즈와 케첩을 뿌려 먹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세인트그릴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563

02-546-5508

 

 

현주엽은 햄버거 먹방을 찍을 때 허재에게 전화가 왔지만 이번에도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허재의 전화로 먹방을 제대로 찍을 수 없었다고 하며 현주엽은 다시 처음 주문했던 것보다 더 많은 양의 햄버거와 윙을 주문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러운 햄버거 가게는 신사동동에 있는 <세인트릴>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햄버거와 함께 윙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방송에서 현주엽이 주문한 메뉴는 비프트럭, 페퍼로니부스터, 윙 등을 순식간에 먹는 먹방을 선보입니다.

 

 

<세인트그릴>은 압구정역 4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약 6~7분 거리에 있어 매장을 찾기에도 좋습니다. 차를 가지고 방문한다면 발레파킹해야 합니다. 매장에서 주문을 할 때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