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누룽지통닭파스타 화성 튀김만두 부부 포천 오징어족발브라더스 매콤통오징어족발 통오징어국물족발 미슐랭 미슐랭 맛집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미슐랭 미슐랭, 누룽지통닭파스타]

 

경기도 포천에 있는 <오징어족발브라더스> “오족브라더스”에서는 너무나 이색적인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원래 이곳은 “매콤통오징어족발”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니다. 매콤한 맛에 불맛까지 더한 통오징어와 아삭아삭한 콩나물에 쫄깃쫄깃한 족발까지 함께 하면 대한민국 어디서도 맛보지 못했던 색다른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오늘처럼 너무 추운 날, 매콤한 음식이 땡길 때 더욱 좋은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매콤통오징어족발과 함께 매콤한 국물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오징어튀김국물불족발”도 고소하고 바삭한 오지어튀김이 들어가 비주얼도 환상적입니다.

 

■ 오징어족발브라더스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태봉로 166번길 15-8 1층

031-544-9981

 

 

통오징어국물족발은 비줄부터가 다릅니다. 먹기 좋게 잘라낸 오징어 튀김과 잘 익은 족발의 조합은 오늘처럼 추운 날씨에도 땀이 나도록 매콤한 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약간 달달하면서도 매콤하기 때문에 누구나 좋아 하는 음식입니다. 매운 국물에 족발, 거기에 통오징어 튀김까지 함께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오늘저녁에는 "통오징어족발"과 "통오징어국물족발"이 아니라 이곳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또 다른 메뉴입니다. 바로 "누룽지통닭파스타"입니다.

 

음식 이름만 들어도 어떤 음식인지 짐작을 할 수 있겠지만 예전에도 많이 소개했던 누룽지통닭파스타처럼 바삭하고 구수한 누룽지에 통닭과 파스타를 함께 버무려 나오기 때문에 바삭한 맛과 함께 통달의 부드러움과 파스타의 고소함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튀김만두와 사랑에 빠진 부부]

■ 신성석기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 쌍송북로 88-3

031-355-1171

★ 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 숙성 소생갈비 생소갈비 김포 육가식당 쌈 무한리필 무제한

 

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 숙성 소생갈비 생소갈비 김포 육가식당 쌈 무한리필 무제한

[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 숙성 소생갈비] 김포에 있는 <육가식당>에서는 생소갈비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숙성을 통해서 소기의 맛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 풍미를 제대로 느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