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춘천 오리숯불구이 3대 30년 전통 노포 양념 소금 훈제 숯불오리구이 옆집 부자의 비밀노트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 옆집 부자의 비밀노트, 오리숯불구이]

 

강원도 춘천에는 토박이들에게 유명한 노포 식당이 있습니다. 이곳은 저녁 시간이 되면 찾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오리숯불구이” 맛집으로 소금, 훈제, 양념 이렇게 세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양념오리숯불구이
오리숯불구이

이곳 오리숯불구이 노포는 연 매출 15억을 올릴 정도로 춘천에 살고 있는 사람들뿐 아니라 춘천을 찾는 사람들도 닭갈비 대신 이곳을 찾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오리숯불구이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저녁 오리숯불구이 택배

 

이곳 식당은 1991년 깊은 산골짜기 시골 동네에서 장사를 시작했는데 비닐하우스에서 기른 오리를 주문 즉시 잡아 양념을 버무려 손님들에게 제공하기 시작해 벌써 3대째 30년 동안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오리소금구이
오리숯불구이

"춘천 오리숯불구이 식장 정보는 아래 있어요"

 

 

■퇴골오리(본점)

강원도 춘천시 동면 춘천로 492-14 1층

0507-1393-0508

 

 

특히 양념오리숯불구이는 한국사람들이 딱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화력 좋은 참숯에 구워 불향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양념숯불오리구이-떡
오리숯불구이

30일 이상 숙성한 양념을 넣기 전에 생오리를 천연 벌꿀을 넣어 버무려주면 다른 조미료 없이도 은은하게 나는 단맛과 감칠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오리숯불구이와 함께 이곳을 방문하면 꼭 맛봐야 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오리탕
오리숯불구이

바로 오리탕으로 쫄깃쫄깃한 살코기가 듬뿍 붙어 있고 수제비와 채소 등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보양식으로 최고입니다. 또한 가격은 6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가성비 까지 최고입니다.

 

오늘저녁 오리숯불구이 예약

 

☞생생정보 벌교 꼬막정식 19첩 한정식

 

생생정보통 미스터 리 벌교 꼬막정식 19첩 꼬막백반 한정식

[생생정보 – 미스터 Lee 사진 한 컷, 대한민국 보성 벌교 꼬막정식] 전남 벌교를 방문하면 꼭 맛봐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꼬막으로 이곳 벌교에는 꼬막정식 거리가 있을 정도로 대한민국 최고의

dodo1004love.tistory.com

 

☞생생정보 곱창닭갈비 소곱창닭갈비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 곱창닭갈비 소곱창닭갈비 1인분 450g 3인 2인분 4인 3인분 주문 하는 닭갈비

[생생정보 – 장사의 신, 곱창닭갈비] 최근에는 이색적인 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예전에는 닭갈비하면 철판닭갈비, 숯불닭갈비가 거의 대부분이었지만 지금은 닭갈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