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투데이 청주 가마 통갈비구이 통갈비가마구이 의정부 만두전골 먹는 장남감 우유 설탕으로 만든 장남감 식당 어디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청주 가마 통갈비구이 통갈비가마구이 의정부 만두전골 먹는 장남감 우유 설탕으로 만든 장남감]

 

청주에 있는 <상수리 나무아래 가마구이>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이곳은 식당 이름처럼 커다란 상수리나무들이 있는 곳이니다. 큰 상수리나무 뒤로 깔끔하게 지어 놓은 건물 한 채가 있는데 바로 이곳이 <상수리나무아래가마구이>입니다.

 

이 식당에서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바로 “통갈비 가마구이”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제작한 가마에 돼지 통갈비를 넣어 참나무를 이용해서 훈연 과정을 통새 기름기를 쭉 빼고 육즙은 그대로 살려 줍니다. 이런 방법으로 최고의 통갈비구이를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곳 가마 통갈비구이는 천일염으로 우선 밑간을 해서 만든 소금구이와 간장 양념으로 맛을 더욱 깊게 낸 매운맛과 순한맛 이렇게 세 가지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낸 가마 통갈비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갈비구이와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상당히 정갈합니다. 마치 고깃집이 아니라 한정식 집에 온 듯한 느낌마저 드는 곳입니다. 맛있는 가마통갈비구이와 함께 다양하고 맛있게 나오는 음식들이 이곳에 맛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어느 날- 먹는 장남감]

■ 크리에이터스랩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0 스페이스살림B2층 A02호

070-7918-1271

 

[생방송 투데이, 한국인의 메뉴- 가장 많이 언급된 음식 TOP3]

■ 일미만두호원본점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311

0507-1348-1981

[생방송 투데이, 고수뎐- 가마 통갈비구이]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지산길 7-6

043-221-1610

일요일 휴무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