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공주 동태탕 아귀찜 맛집 생생정보 곰선생동태씨 연포탕 고르곤졸라 피자 서비스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반응형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동태탕& 아귀찜]

무던운 날씨로 많은 사람들이 뼈속까지 시원한 음식으 찾기 마련입니다. 계절적인 특성상 뜨거운 음식보다는 차가운 음식을 더 많이 찾기 마련이지만 오늘 소개하는 곳은 뜨거운 음식임에도 한 여름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맛집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충남 공주에 있는 <곰선생동태씨>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동태탕"과 "아귀찜"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을 찾는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음식으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공주에서는 <곰선생동태씨>는 가성지 좋은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입니다. 그럴것도 동태탕은 1인 분에 10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2인분부터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1인분에 10000원이라는 가격에 아주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동태과 고니, 알 등을 먹을 수 있어 다른 곳에 비해서 가성비 맛집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곰선생동태씨

충남 공주시 무령로 466-3

041-855-0959

영업시간: 1130~2130(브레이크 타임: 15~17)

★금요일,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연포탕 서비스는 아귀찜 주문 시에만 해당 됨.

★셀프 김치전은 1회 무료 이용 후 추가금액 있음.

 

 

 

 

동태탕이나 아귀찜의 경우 푸짐하게 나오기 때문에 1인분을 적게 주문하면 된다고 친절하게 메뉴판에 적혀 있습니다. 3명이 가면 2인분을 주문하면 충분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메뉴판에는 다이어트 중인 4분이 방문하면 2인분 주문해도 좋다고 하는 것이 있는 것으로 봐서는 상당히 인심도 후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주문하면 셀프로 김치전을 붙여 먹을 수 있고(1장은 서비스 다음부터는 추기요금 발생), 라면 사리는 무제한으로 30cm 크기의 피자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너무 배가 불러 피자를 먹지 못하는 분들은 포장을 해달라고 하면 집에 가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구찜은 큰대, 큰중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 메뉴 이름만 들어도 얼마나 많이 주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2인으로 먹을 수 있는 양은 판매하지 않고 그냥 동태탕을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장을 해서 가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데 포장을 할 때 4천원을 추가로 지불하게 되변 동태탕의 경우 2인분을 3인분 양으로 아귀찜의 경우 큰중에서 큰대로 사이즈를 업해줍니다.  아귀찜을 주문하면 연포탕을 서비스로 먹을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 6000원 수육 81가지 음식 무제한 무한리필 6천원 한식뷔페 리얼가왕 용인 한수라 파주 모둠전 눅두전 공주 다슬기기름 생생정보>

 

생생정보 6000원 수육 81가지 음식 무제한 무한리필 6천원 한식뷔페 리얼가왕 용인 한수라 파주 모

[리얼가왕- 6000원 수육+ 81가지 무제한]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정말 이런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무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