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돼지갈비 무한피필 가격파괴why 11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무제한 생생정보 맛집


반응형

[가격파괴 why- 11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무제한]

 

인천 도화동에 있는 <한돈숯불갈비>에서는 국내산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것도 11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장사를 시작한지 아직 얼마 되디 않은 곳이지만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먹었던 분들은 다시 찾는 곳입니다.

 

식당은 겉에서 봤던 것보다 상당히 넓게 되어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유행하지 전인 올해 초에는 단체손님들도 상당히 많이 찾았던 곳인데 지금은 단체 손님보다 가족이다 소규모 단위로 손님들이 찾고 있습니다. 식당을 방문하게 되면 처음에는 고기를 세팅해 주지만 그 다음 고기부터는 손님들이 직접 가져다가 먹어야 합니다.

 

어떤 곳들은 알바생들이 고기를 추가 갔다 주는 곳들이 있는데 오히려 이런 곳이 더 부담스러워 편안하게 어느 정도 먹고 나서는 추가 주문하기 좀 그런 경우도 있는데 이곳에서는 고기를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 한돈숯불갈비

인천 미추홀구 제일로 42 2층

032-861-3392/ 11시30분~22시30분

 

 

고기도 돼지갈비와 전지인지 목살인지 세 가지로 나눠져 있어서 취향에 따라 갔다 먹으면 됩니다. 또한 상추나 마늘 등 고기를 싸먹을 수 있는 재료들도 셀프바에 따로 있어서 손님들이 마음대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물론 공기밥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셀프바에는 떡볶이 떡도 있어서 함께 불판에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잘 구워진 떡은 초정에 찍어 먹으면 아이들이 상당히 맛있고 좋아 합니다.

 

여기에 된장찌개와 달걀찜도 제공하고 있어 고기가 익기 전에 소주 한 잔 하면서 잠시 기다련 될 듯합니다. 돼지갈비에 문제점은 불판을 자주 갈아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처럼 고기를 많이 먹는 사람들은 일하는 분에게 불판을 계속 갈아달라고 해서 조금은 미안한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이곳은 친절하게 불판을 갈아주고 있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한돈숯불갈비>는 인천 2호선 시민공원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약 저녁 시간에 돼지갈비에 소주 한 잔 하기 위해서 찾는 분들이라면 지하철을 이용해서 방문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성인은 11900원, 8~10세 6900원, 4~7세 4900원에 국내산 돼지갈비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26년 전통 더덕구이정식 곡성 장어요리 한상 생생정보 전설의 맛 더덕구이 맛집 마이산 벚꽃마을

 

생생정보통 26년 전통 더덕구이정식 곡성 장어요리 한상 생생정보 전설의 맛 더덕구이 맛집 마이

[전설의 맛- 26년 전통 더덕구이 정식] 진안 <벚꽃마을>은 아름답고 신기한 산으로 알려진 마이산 부근에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이곳은 마이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향토음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