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물회 10000원 회정식 황제물회 서울식 물회 1만원 회정식 양천구 목동 오목교 주문진횟집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맛집


반응형

[고수의 부엌- 물회]

서울 양천구 목동에는 <주문진횟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오목교 맛집으로도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특히 오늘처럼 무더운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은 바로 물회입니다. 이곳 물회는 일명 "세숫대하 물회"라 불리면서 엄청난 크기에 싱싱한 해산물들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 푸짐한 물회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근처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물회를 먹으러 바닷가로 가지 않아도 충분히 바닷가 보다 더 싱싱한 물회를 먹을 수 있다고 극찬을 하는 곳입니다.

 

 

물회에는 회를 시작으로 멍게, 전복, 해삼, 문어, 소라 등 다양한 해산물로 커다란 세숫대야에 나옵니다. 정말 그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오목교역 1번 출구로 나오게 되면 금방 찾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와 1층으로 되어 있어서 회식을 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물회를 먹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주문진횟집

서울 양천구 오목로 313-6

02-2645-4344

10000원 회정식은 점심특선으로 1130~15시에 판매.

 

 

 

서울식 물회는 우선 따로 제공되는 회와 해산물을 일반 횟집에서 회를 먹는 것처럼 초장이나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은 다음에 새콤달콤하게 제공되는 얼린 육수가 어느정도 녹게 되면 나온 회와 해산물, 그리고 야채에 육수를 넣어서 먹는 방식입니다.

 

 

물회를 주문하게 되면 회와 물회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입니다. 회와 해산물을 어느 정도 먹고 난 뒤에는 국수를 넣어서 회국수를 만들어 먹거나 아니면 공기밥을 말아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1인 10000원에 먹을 수 있는 회정식은 회, 해물, 탕, 수제비, 구이가 나오고 있어 가격대비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회정식에 나오는 회도 대물 생선만 사용하고 있어 가격은 저렴하지만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한 메뉴로 회가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오고 함께 나오는 음식들도 모두 만족하며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제비는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생생정보통 7000원 제육볶음 무제한 무한리필 육개장 58가지 음식 무제한 반찬가게 한식뷔페 수원 삼순할매반찬가게 생생정보 리얼가왕 맛집>

 

생생정보통 7000원 제육볶음 무제한 무한리필 육개장 58가지 음식 무제한 반찬가게 한식뷔페 수원

[리얼가왕- 7000원 제육볶음+육개장+ 58가지 음식 무제한]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수원 영통구에 있는 <삼순할매반찬가게>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수원에서도 대박집으로 열려져 있는 곳인데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