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 감자탕 뼈찜 해물뼈찜 연 매출 12억 원 생생정보 신촌감자탕해물뼈찜


반응형

 [장사의 신- 연 매출 12억 원 감자탕+뼈찜]

서울 발산역 감자탕과 뼈찜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신촌감자탕해물뼈찜>이라는 곳으로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 언제나 감자탕이나 뼈찜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되는 곳입니다. 이곳은 연 매출을 무려 12억이나 올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 감자탕은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우선 우거지가 푸짐하게 들어가고 여기에 송이버섯, 팽이버섯, 깻잎, 감자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감자탕에서 나오는 육수와 우거지에서 나오는 채소가 만나 국물 맛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감자탕에 붙어 있는 살이 제법 많아서 뜯어 먹을 것이 많습니다. 물론 감자탕의 맛을 더욱 좋게 하는 우거지는 상당히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신촌감자탕해물뼈찜

서울 강서구 강서로 375/ 영업시간: 00~24

감자탕 29000/ 36000/ 43000

뼈찜 38000/ 46000

 

 

점심시간에는 뼈해장국을 먹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뼈해장국의 경우 얼큰하게 해장으로도 저녁에 간단하게 소주 한 잔 하고 들어가기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신촌감자탕해물뼈찜>에서는 주 메뉴가 바로 일반 감자탕이고 여기에 시원하게 해물맛도 함께 맛볼 수 있는 해물감자탕, 그리고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해물뼈찜과 영양뼈찜, 바비큐구이 등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해물치즈스파게티도 하고 있어서 가족 외식도 부담 없이 방문해도 좋습니다.

 

이곳은 발산역 2번 출구 바로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 저녁시간에 이곳을 찾고자 하는 분들은 될 수 있으면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자탕이나 해물뼈찜 같은 경우는 무조건 소주와 함께 해야 하기 때문에 차를 놓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교통도 좋습니다.

 

 

그리고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하고 포장을 해서 가면 20% 할인 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코로나19로 거리두기 운동을 할 때는 그냥 포장을 해서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먹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될 수 있으면 포장을 해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집에서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