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칼낙볶음 냉칼국수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광주 밀가손칼국수 낙지칼국수볶음


반응형

[SNS 회제 맛집- 칼낙볶음+ 냉칼국수]

광주 수완지구에 있는 <밀가손칼국수>는 직접 반죽을 밀어 칼국수와 수제비를 맛있게 먹으 수 있는 곳입니다. 보통 칼국수를 많이 찾고 있는 곳인데 여름철에는 콩국수와 냉칼국수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직접 반죽을 만들어 이곳 칼국수 면이 상당히 쫄깃쫄깃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식당 한쪽에는 셀프바를 만들어 놓아서 추가 반찬과 밥을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음식을 인분 보다 적게 주문하고 밥을 많이 먹는 손님들에게는 1인당 밥값을 2000원씩 받고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는 것이 그래도 좋지 않을까요.

 

오늘 방송에서 소개하는 메뉴는 이곳에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칼낙볶음"과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냉칼국수"입니다. 특히 칼낙볶음은 매운맛 조절이 가능합니다. 만약 많이 매운 맛으로 먹고 싶은 분들은 주문을 할 때 맵기 조절을 하면 됩니다.

낙지볶음에 쫄깃한 면발이 들어가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면과 낙지 등을 어느정도 먹고 나서는 공기밥에 참기름을 듬뿍 넣고 김가루를 수북하게 올려서 먹는 비빔밥도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밀가손칼국수

광주 광산구 장신로 19번 안길 5-3

062-954-7771

화요일~일요일: 1130~21/ 월요일 1130~15

칼낙볶음 38000/ 48000/ 58000원, 냉칼국수 8000

 

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분들은 가게 앞에 공터가 마련되어 있어서 그곳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칼낙볶음을 주문하게 되면 시원한 조개탕이 나옵니다. 우선은 조개탕에 소주 한 잔 하고 있으면 금방 맛있는 메인 칼낙볶음이 나옵니다.

 

이곳이 칼낙볶음 맛집으로 소문이 난 것은 물론 기본적으로 상당히 맛있습니다. 그리고 칼낙볶음에 들어간 낙지가 상당히 많습니다. 물론 중국산 낙지를 사용하고 있지만 푸짐하게 낙지가 들어가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칼낙볶음에 면은 낙지볶음과 비벼서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낙지볶음 양념이 칼국수 면에 잘 배어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냉칼국수는 지금 여름에 꼭 한 번은 먹어봐야 하는 음식입니다. 시원한 살얼음이 동동 떠 있고 쫄깃한 면발이 함께 어우러져 있어 냉면과는 또 다른 맛과 느낌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