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해산물 60첩 한상 회정식 생생정보 전설의 맛 60첩 스끼다시 연안부두 횟집 위치 공개


반응형

[생생정보- 전설의 맛, 해산물 60첩 한상]

 

인천에 연안부두에는 상당히 많은 횟집들이 있습니다. 오늘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서 소개하는 횟집은 그냥 보더라도 입이 떡~~~벌어질 정도로 환상적인 횟집입니다. 그 이유는 무려 “해산물 60첩 한 상”을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푸짐하게-차려진-해산물
연안부두-횟집

60첩 회정식은 신선한 회와 엄청나게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오는 밑반찬으로 상다리가 부러질정도로 차렸다고 하는 얘기가 뭔지를 직접 알 수 있게 하는 횟집입니다.

 

“연안부두 해산물 60첩 한 상은 바로 아래서 확인 하세요”

 

 

 

▶ 인천항구횟집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 75번길 34

032-885-0572

영업시간: 11시~22시

 

▶ 맛있는 녀석들 대파 장어구이 산삼장어구이집 용인 기흥 만수정 371회 원기회복 특집

 

맛있는 녀석들 대파 장어구이 산삼장어구이집 용인 기흥 만수정 371회 원기회복 특집

[맛있는 녀석들 기흥 대파 장어구이 산삼 장어집 위치 공개] “맛있는 녀석들 371회”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나른해진 우리의 몸을 위해서 “원기회복” 특집으로 꾸며

dodo1004love.tistory.com

 

해산물 60첩 한 상을 맛볼 수 있는 곳은 <인천항구횟집>이라는 곳으로 서해 바다에서 금방 잡아올린 싱싱한 회와 다양한 스끼다시를 한상 가득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접시에-담은-랍스터
연안부두-60첩한상

이곳에서 회정식을 주문하게 되면 랍스타에 물회, 새우장, 꽃게무침, 간장게장, 홍합탕, 만두, 새우, 연어, 게살찜, 낙지호릉 등 하나하나 모두 쓰기에도 힘들 정도로 엄청난 양이 나옵니다. 메인 메뉴인 회는 신선하고 두툼하게 썰어저 제공하고 있어 씹는 맛도 아주 일품입니다.

 

여기에 시원하고 얼큰한 매운탕까지 제공하고 있어 정말 말 그대로 환상적인 코스라 할 수 있는 횟집입니다.  주 메뉴인 회는 신선함과 동시에 두툼한 살로 식감과 포만감을 높였으며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접시에-담은-회
연안부두-횟집

이처럼 엄청난 나게 나오는 메뉴 가격은 특A~C 코스로 나눠서 주문을 할 수 있는데 특A코스는 240,000원이고 A코스 210,000원, B코스 180,000원, C코스는 180,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