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스타다큐 마이웨이 배우 허윤정 교수 결혼 하지 않은 이유 나이 하이틴 스타


반응형

[스타다큐 마이웨이 배우 허윤정 교수 결혼 하지 않은 이유 나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980년대 많은 인기를 끌었던 하이틴 스타에서 교수로 살아가고 있는 배우 허윤정을 만나 봅니다. 허윤정은 1980년대 배우 김희애, 황신혜와 함께 “3대 미녀 스타”를 꼽힐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드라마 “억새풀”과 “첫사랑”으로 인기를 얻은 그녀는 여러 곳에서 신인상을 휩쓸었을 정도로 연기력도 인정을 받았던 배우입니다.

 

많은 시간이 흘렸지만 지금도 연극 무대를 통해서 관객과 소통하고 있고 대학에서도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연기 공부에 대한 갈망으로 박사 학위까지 취득한 그녀는 10년이 넘게 대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대학 교수가 된 배우 허윤정의 삶을 함께 합니다.

 

방송에서는 배우 박원숙과 동기 배우인 윤철형 등 화려한 인맥도 함께 합니다. 그녀는 집에서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결혼과 아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허윤정은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무관중이라도 무대에 설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합니다. 배우로 교수로 당당하게 황혼을 맞고 있는 허윤정을 만나 봅니다.

 

 

 

배우 허윤정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는 최고의 배우를 꿈꿨기 때문에 결혼을 포기하고 학업에 열중하면서 석사가 끝나면, 그리고 박사 과정이 끝나면 해야지 했던 것이 지금까지 시간이 흘러왔다고 합니다.

 

배우 허윤정은 1966년 4월 생으로 올해 55세의 나이입니다. 1983년 영화로 데뷔를 했고 MBC 17기 공채 탤런틀 선발 되면서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공연예술학 박사를 취득하고 지금은 안양대학교 연극영화과 교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