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실화탐사대 사라진 딸 지은 양 당신의 딸이 위험하다 미성년자 실종 사건


반응형

[실화탐사대- 당신의 딸이 위험하다]

 

10월 어느 날, 15살 지은 양이 어디론가 사라졌습니다. 핸드폰과 소지품을 그대로 방에 두고 전날 저녁까지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며 다른 때와 똑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던 딸이 사라진 것입니다.

 

 

지은 양의 엄마는 혹시나 로그인 되어 있던 딸의 SNS 계정에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메신저로 연락하던 성인 남성이 지은이의 집 앞까지 데리러 온 흔적이 SNS에 남아 있던 것입니다.

 

지은 양의 부모는 마지막으로 연락했던 남성과 딸이 함께 있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남성의 지인을 통해서 유인을 시도한 부모님, 하지만 부모님 앞에 나타난 사람은 그 남자 혼자였습니다. 과연 지연 양의 SNS에 나타난 남성과 지은 양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남성은 지은 양이 가출을 하고 3주 동안 함께 있었지만 전날 새벽, 지은 양이 혼자 말도 없이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지은 양이 없어진 것을 확인하고 자신도 늦은 시간까지 지은 양을 찾아다녔다고 남성은 말합니다. 해당 모텔 주인도 그날 남성(김재우)이 여자친구를 찾아다니던 것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지은 양이 남긴 마지막 흔적은 낯선 차를 타고 떠나는 장면이 담긴 CCTV 속 영상입니다. 경찰은 주변이 어두워 차량을 찾기 어렵다는 말만 반복했고 부모님은 답답한 마음에 생업을 뒤로 하고 딸의 행방을 찾기 위해서 제작진고 함께 다녔습니다.

 

 

제작진은 지은 양이 마지막까지 있었던 모텔을 다시 한 번 찾았습니다. 그런데 CCTV를 다시 확인하던 제작진은 경찰이 확인하지 못한 그날의 충격적인 장면이 담긴 CCTV를 발견했습니다. 지은 양은 왜 그날 또 수상한 차에 오르게 된 것일까요? 오늘 방송에서는 하루아침에 사라진 15살 지은 양의 사건을 파헤쳐 봅니다.

 

 

★ 실화탐사대 지하철 문자남 정체 휴대폰 빌려 어머니에게 문자 보내는 남자

 

실화탐사대 지하철 문자남 정체 휴대폰 빌려 어머니에게 문자 보내는 남자

[실화탐사대- 지하철 문자남 정체] 오늘 실화탐사대에서는 여자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나타나는 “문자남”의 정체를 밝혀 봅니다. 문제의 “문자남”은 한 지하철 노선에 자주 나타나며 남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