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실화탐사대 아파트 똥 테러 오물테러 당한 40대 부부


반응형

[실화탐사대- 의문의 똥 테러]

 

“실화탐사대”에서는 한 가족을 위협하고 있는 의문의 오물 테러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사건은 지난 11월 한 아파트에 살고 있는 40대 부부가 충격적인 일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하루에 몇 번씩 똥테러가 시작된 것입니다. 과연 부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부부는 늦은 시간까지 tv를 보고 있던 그때, 현관문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렸다고 합니다. 그냥 바람소리라고 생각하며 대수롭지 않게 넘어간 부부. 그리고 새벽 1시경, 바람을 쐬러 나간 남편이 무언가를 보고 경악을 했습니다.

 

그것은 상상도 하기 싫은 끔찍한 것으로 현관문 바로 앞에 높여 있었고 현관문 손잡이와 초인종에도 발라져 있었습니다. 심한 악취를 풍기며 집 앞을 초토화 시킨 것은 바로 똥이었던 것입니다.

 

남편은 처음 보자마자 사람이 똥 모양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소변도 함께 있었고 분명 누군가 자신의 집 앞에 똥을 싸고 도망갔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과연 누가 현관문 앞에 똥을 싸고 간 것일까요. 문제는 이런 오물 테러가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똥 테러 3일 뒤에 담당 형사가 배치되어 피해자 집에 있는 시간에도 테러가 발생했습니다.

 

 

이번에는 까나리 액젓을 현관문과 아이 자전거에 뿌려 놓은 것입니다. 다음 날에는 누군가 씹던 껌이 발겨 되었고 까나리 액젓이 현관문에 뿌려졌습니다.

 

10일 사이에 총 4번의 오물 테러가 발생한 것입니다. 점점 대담해지는 범인의 수법에 현관문을 열기가 공포스럽다는 피해 가족은 범인을 찾기 위해서 CCTV를 확인했지만 오물 테러가 일어났을 것이라 추정되는 시간에 외분인 출입은 전혀 없었습니다.

 

같은 동 주민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피해 가족의 아랫집 주민이 한 온라인 게시판에 올린 글에 똥 테러 사건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피해 가족 아랫집 주민이 쓴 글 내용 중에는 “이삿날부터 이미 악몽은 시작되었습니다. 첫날부터 달기기 운동회를 엽니다. 밤 11시에 청소기 돌리고, 가구를 옮기고... 자살하고 싶었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인 것입니다.

 

똥 테러로 인해서 아랫집에 살고 있는 자신들이 의심을 받고 있고 오히려 윗집의 층간소음 때문에 심한 고통을 겪고 있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의무의 테러를 당한 윗집과 이들 때문에 피해를 보았다고 주장하는 이웃,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오늘 그 진실이 무엇인지 함께 알아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