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집사부일체 박나래 목포 크림치즈빵 크림치즈바게크 70년 전통 전국 5대 빵집 새우바게크 연유볼바게트


반응형

[집사부일체- 박나래 크림치즈빵]

<집사부일체> 131회는 박나래와 장도연이 사부로 출연해 경기도 연천에 있는 캠핑장에서 재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방송 중 박나래가 공수해온 크림치즈빵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박나래가 공수한 크림치즈빵은 어느 곳인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나래 크림치즈빵은 <크롬방제과점>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전남 목포에 있는 곳으로 전국 5대 빵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빵지 순례를 하는 분들이 대한민국에서 반드시 찾아야 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럴 것도 이곳 <크롬방제과점>은 무려 7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크림치즈 바케트는 2002년 이곳의 한 제빵사가 개발한 빵으로 이후로 이곳에 마늘바게트, 연유 볼 바게트, 새우 바게트와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빵입니다.

 

 

 

코롬방제과점

전남 목포시 영산로 75번길 7 1, 2

061-244-0885/ 영업시간: 8~22

둘째 화요일 휴무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크림치즈바게트는 마늘향이 들어 있는 독특한 마늘바게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받고있고 공 모양의 연유 볼 바게트는 사이사이에 연유 크림을 넣고 구원 고소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값싼 수입 밀가루보다 가격이무려 3배나 더 비싸 글루텐이 낮은 우리밀 밀가루만을 이용해서 천연 발효종을 사용해 114종류의 빵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루텐 함량이 적은 밀가루를 사용하고 있어 아토피와 소화기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부담이 적은 빵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1949년 처음 빵을 만들기 시작한 <코롬방제과점>은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이유가 바로 이렇게 재료 하나하나까지 빵을 먹기 위해서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 만든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