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현장르포 특종세상 대구 수타달인 삼부자 초등학생 수타형제 김혜규 중국집 중식 요리사 김현민 김현성 형제 수타 기술 연마 중화요리 전문점 용수면 휘날리면 대구 서구 공원 사의 탈의 하..


반응형

[현장로포 특종세상- 대구 서구 공원에서 매일 상의 탈의 하는 남자]

 

대구시 서구에 있는 한 공원에는 매일 상의를 탈의 하는 남자가 있습니다. 온몸을 비틀며 수련하는

남자는 항상 아이들과 함께 합니다. 언뜻 보면 셋이 합을 맞춰 춤을 추는 것처럼 보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맨몸으로 두루마리 휴지를 공중에 흔들며 수련합니다.

 

그는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중국 각지를 돌며 배워온 기술을 연마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 남자의 정체는 경력 24년의 베테랑 중식 요리사로 일하고 있는 김혜규 씨입니다. 김혜규 씨는 세계 일류 중식 요리사가 되기 위해서 수타 기술을 연마 중에 있다는 것입니다.

 

바늘에 10가닥이 들어갈 정도로 가느다란 용수면부터 공중에 반죽을 휘날리며 뽑아 내는 휘날리면 등 다양한 수타 기술을 연마 중에 있는 김혜규 씨를 만나 봅니다.

 

김혜규 씨가 운영하고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은 마라전설이라는 곳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수타 고수가 만들고 있는 수타면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도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대구 서구에서 중화요리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는 곳이라 점심시간에는 대기까지 있을 정도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분들은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점은 미리 알고 방문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만약 방송내용과 다르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마라전설

대구 서구 평리동 129-22 1층

053-521-8889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